[패치] 미스틱 글로브와 포탈 보상 개선, 던전 의뢰서는 주간 판매량 2배 증가

게임뉴스 | 안슬기 기자 |
미스틱 글로브, 미스틱 포탈 보상 변경
공성전 대기 중 길드 소환문, 부활석 사용 불가
던전 의뢰서 판매 지역 분화, 주간 판매량은 2배 증가





미스틱 글로브와 미스틱 포탈의 보상이 변경됐다. 기존에는 고급~영웅 특수 재료나 보석 등 특정 장비나 성장석 제작에 필요한 재료를 지급했는데, 업데이트 이후 제작 완성품인 고급~영웅 장비 성장석이나 스킬 성장서가 나온다. 또한, 일반 장비나 희귀~영웅 탁본지도 획득할 수 있어 캐릭터 육성이나 탁본집 완성 난도가 낮아질 전망이다. 단, 보상이 좋아진 대신 미스틱 키 구매 비용이 의뢰주화 3개에서 15개로 대폭 증가했다.

공성전은 대기 시간 관련 규칙이 생겼다. 공성전 대기 시간이 되면 공성전 영역 안에 있는 길드 소환문과 길드 부활석이 파괴되고, 대기 시간 중에는 공성전 영역에서 길드 소환문과 길드 소환문 스킬 사용이 불가능하도록 변경됐다. 즉, 이제부터 공성전에 참여하려는 인원은 대기 시간에 미리 스톤가드 성 주변에서 자리를 잡고 있어야 한다.

필드 던전 의뢰가 포함된 '저항군 연합 의뢰서II'은 50레벨 캐릭터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지역마다 잡화 상점에서 판매하는 던전 의뢰서가 분리됐다. 라슬란 지역에서는 실레우스의 심연과 암흑 납골당, 스톤가드 지역에서는 욕망의 성소와 리자드 섬의 의뢰서를 구매할 수 있다. 판매 지역이 나뉘면서 판매량은 매주 6개로 2배 증가해 던전 장비를 얻을 기회가 더욱 많아졌다. 이외에도 던전 의뢰서를 용해하면 '연합 인장 II' 5개가 나오는데, 이를 10개 모으면 원하는 던전의 의뢰서를 제작할 수 있다.



▲ 미스틱 키의 구매 가격이 대폭 증가



▲ (좌 미스틱 글로브, 우 미스틱 포탈) 변경된 보상이 전반적으로 이전보다 가치가 높다






▲ 모든 던전 의뢰서를 구매하려면 라슬란, 스톤가드 지역 잡화 상점을 따로 방문해야 한다


각종 오류 수정도 진행됐다. 마법봉의 활성 스킬 '타락 충만'이 강화 지속 시간에 영향을 받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어 강화 지속 시간을 집중적으로 올린 캐릭터는 이전보다 타락 충만의 효율이 대폭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공성전 관련으로는 골렘 변신 해제 시 카메라가 당겨지는 현상과 배틀캐리어에 간헐적으로 걸쇠가 생성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됐다.

배틀 패스 '로버트의 별' 시즌이 시작됐다. 이전처럼 성장석과 스킬북 선택 상자 등으로 보상이 구성돼 있고, 새로 추가된 차원의 결정, 숙련도 백서 등이 눈에 띈다. 프리미엄 패스를 구매 후 최고 레벨을 달성하면 차원의 결정을 총 40개 획득해 파올라의 차원 상자를 제작할 수 있다. 숙련도 백서는 사용 후 60분 동안 사냥 시 무기 숙련도 획득량이 30% 증가하는 버프 아이템으로, 필드 던전 의뢰를 수행할 때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 강화 지속 시간에 영향을 받게 된 타락 충만



▲ 이번 배틀 패스에 등장한 숙련도 백서, 필드 던전 의뢰 시 사용하자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