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3 챔피언십] 기회 잡은 자 신보석! 막판 집중력 살려 원창연 꺾고 결승(종합)

경기결과 | 장민영 기자 | 댓글: 23개 |



28일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2017 피파 온라인3 챔피언십 시즌2 4강 1경기에서 신보석과 원창연이 만났다. 신보석은 시종일관 주도권을 잡고 원창연을 흔들었다. 무서운 후반 집중력을 발휘해 골을 넣어 세트 스코어 3:1로 승리하며 결승으로 향했다.

1세트부터 두 선수는 치열한 대결을 펼쳤다. 전반전은 신보석의 빠른 패스의 공격과 존 테리를 중심으로 한 원창연의 호 수비가 이어졌다. 후반전까지 비슷한 흐름이 이어졌다. 신보석이 발 빠른 패스로 주도권을 잡고 쉴 새 없이 공격했다. 하지만 선취점은 원창연이 기록했다. 한번의 기회를 살려 감각적인 크로스와 헤딩슛을 성공했다. 기세를 탄 원창연은 호날두를 활용해 상대의 볼을 빼앗고 골까지 넣어 2:0으로 한 방 승리를 가져갔다.

이어진 2세트에서도 신보석의 공격이 이어졌지만 원창연의 수비 라인을 뚫지 못했다. 후반전이 시작되고 드디어 신보석의 첫 골이 나왔다. 최전방으로 내세운 호날두로 시즌 첫 헤딩슛을 성공하며 1:0으로 승리하며 분위기 반전을 시도했다.

3세트에서는 원창연이 공격으로 맞서기 시작했다. 신보석 이 강력한 슛팅을 시도했지만, 골이 나오지 않으며 연장전으로 향했다. 연장전에서는 원창연이 완벽한 기회를 두 번이나 살리지 못했다. 골퍼스트까지 맞고 공이 나오면서 원창연이 흔들리기 시작했다. 바로 신보석이 마지막 집중력을 발휘해 한 골을 넣으며 가까스로 1:0 승리를 챙겼다.

기세를 탄 신보석은 4세트가 시작하자 바로 골을 넣었다. 과감한 중거리 슛팅으로 원창연을 눌러버렸다. 흐름을 탄 신보석은 바로 크로스에 이어 헤딩슛까지 성공해 버렸다. 0:2로 밀리는 원창연은 공격에 힘을 주며 몰아쳤다. 신보석이 세 번의 코너킥을 깔끔하게 막아냈다. 원창연은 극단적인 포메이션으로 공격해 한 골을 만회했다. 하지만 신보석이 수비와 함께 시간을 벌며 승리하며 결승으로 향했다.


2017 피파 온라인3 챔피언십 시즌2 4강 1경기

신보석 3 vs 1 원창연
1세트 신보석 0 vs 2 원창연
2세트 신보석 1 vs 0 원창연
3세트 신보석 1 vs 0 원창연
4세트 신보석 2 vs 1 원창연



▲ 결승 진출, 신보석의 스쿼드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