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GG] 완벽한 플레이 선보인 중국, 브라질과의 결승서 3:0 압도하며 우승!

경기결과 | 신연재 기자 | 댓글: 2개 |


▲ HGG 생중계

대망의 '2018 HGG 파이널' 우승 팀은 중국이었다. 중국은 결승전에서 브라질을 3:0으로 완파하고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브라질 'Rase'와 중국 'YouLove'의 알 사냥꾼 미리전으로 1세트가 시작됐다. 'Rase'의 거미 폭탄이 'YouLove'의 데빌사우루스 알 쪽으로 들어가면서 중국이 필드 주도권을 잡고 시작했다. 이에 'Rase'는 데빌사우루스 알과 동전, 두 장의 죽은 척을 활용해 필드를 불렸다. 하지만, 개체 수를 맞춰가며 본체를 집중 공략하는 과감한 전략을 택한 중국이 1세트 항복을 받아냈다.

2세트는 'Lucas' 홀수 퀘스트 전사와 'Leaoh' 퀘스트 마법사의 대결이었다. 두 선수 모두 차근차근 퀘스트를 쌓아가던 와중, 먼저 흐름이 막힌 쪽은 전사였다. 도발 하수인 하나가 좀처럼 나오지 않으면서 시간이 많이 끌렸다. 결국 마법사가 대마법사 안토니다스로 킬 콤보를 완성했고, 2세트마저 승리하며 2:0으로 앞서갔다.

중국이 우승까지 단 한 세트만을 남겨둔 가운데, 3세트 대진은 'Perna'의 멀록 마법사와 'OmegaZero'의 위니 흑마법사였다. 상성에서부터 웃었던 중국이 2턴에 공작 켈레세스, 3턴에 사로나이트 광산 노예를 드로우하며 손패까지 좋게 풀어갔다. 변수 없이 완벽한 승리 플랜을 만들어낸 중국은 브라질의 항복과 함께 3세트를 승리로 마무리했다.


■ 2018 하스스톤 글로벌 게임 파이널 결승

브라질 0 vs 3 중국
1세트 'Rase'(사냥꾼) 패 vs 승 'YouLove'(사냥꾼)
2세트 'Lucas'(전사) 패 vs 승 'Leaoh'(마법사)
3세트 'Perna'(마법사) 패 vs 승 'OmegaZero'(흑마법사)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