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강-결승 모두 3:0 완승! 'Frenetic', 2020 하스스톤 마스터즈 투어 몬트리올 우승

게임뉴스 | 박태균 기자 | 댓글: 1개 |



한국 시각으로 14일 2020 하스스톤 마스터즈 투어 몬트리올 DAY 3 경기가 진행됐다. 총 45개국 323명의 선수가이 참가해 치열한 대결을 펼친 결과 스페인의 'Frenetic'이 4강과 결승에서 연달아 3:0 완승을 거두며 우승을 차지했다.

DAY 2까지 진행된 9번의 스위스 라운드 대결에서 호성적을 거둔 8명의 선수가 플레이오프에 진출했다. 이후 8강에서는 'Frenetic-Iambyseries-DreadEye-cagnetta99'가 각각 'Nightning-Liooon-XiaoDai-Dreivo'를 꺾고 4강으로 향했다.

'Frenetic'과 'Iambyseries'의 4강 1경기는 빠르게 끝났다. 하이랜더 사제로 어그로 도적을 가뿐히 막아내며 선취점을 올린 'Frenetic'이 2세트서 역전승을 거두며 세트스코어 2:0으로 앞서갔다. 3세트에서 'Iambyseries'의 드루이드가 무난하게 적자생존을 사용하고 도발 벽을 세우며 한 점 만회하는 듯했으나, 'Frenetic'의 악마사냥꾼이 추방자 알트루이스 콤보 이후 카인 선퓨리를 통한 마무리에 성공하며 결승으로 향했다.

2경기도 3:0이었다. 'DreadEye'와 'cagnetta99' 모두 몇 번의 실수를 했지만 그 과정 속에 'cagnetta99'의 행운이 좀 더 좋았다. 'DreadEye'가 1세트에 기용한 말리고스 드루이드는 손패가 말려 패배했고, 2세트에 기용한 하이랜더 사냥꾼은 손패가 말라 패배했다. 'cagnetta99'의 마지막 덱은 템포였다. 이에 'DreadEye'가 또다시 하이랜더 사냥꾼을 꺼내 이에 맞섰으나 일찍이 등장한 'cagnetta99'의 솔라리안 프라임에게 또다시 무너졌다.

이어 'Frenetic'과 'cagnetta99'의 결승이 진행됐다. 'Frenetic' 악마사냥꾼의 폭딜이 'cagnetta99'의 사제를 뚫어내며 선취점을 올렸고, 장기전이 진행된 2세트 사제 미러전도 'Frenetic'의 승리로 끝났다. 'Frenetic'는 우승까지 템포 마법사 졸업만 남은 상황, 'cagnetta99' 사제와의 3세트가 시작됐다. 서로 하수인과 주문을 끝없이 생성하며 약 25분에 달하는 혈투를 벌인 끝에 'Frenetic'이 극적으로 'cagnetta99'를 제압하며 2020 하스스톤 마스터즈 투어 몬트리올의 우승자가 됐다.

한편, 2020년에 총 6회 개최가 예정됐던 하스스톤 마스터즈 투어는 현재 5회까지 진행됐으며, 10월 중 개최 예정인 하스스톤 마스터즈 투어 마드리드를 마지막으로 대망의 막을 내린다. 각 지역에서 최상위권을 기록한 선수들은 그랜드 마스터로 승격해 2021 하스스톤 그랜드 마스터즈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 2020 하스스톤 마스터즈 투어 몬트리올 최종 결과




출처 : 하스스톤 e스포츠 공식 트위터 및 중계 화면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