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석 신작 '야생의 땅 : 듀랑고' 티저 영상 공개

동영상 | 박태학 기자 | 댓글: 87개 |


넥슨(대표 박지원)은 22일 사내 개발조직 ‘왓 스튜디오’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 게임인 개척형 오픈월드 MMORPG ‘야생의 땅: 듀랑고(Durango, 이하 야생의 땅)’의 티저 사이트를 오픈하고 게임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야생의 땅’은 ‘마비노기’, ‘마비노기 영웅전’을 개발한 이은상 디렉터의 차기 신작으로, 지난 15일 타이틀과 일러스트 이미지를 최초로 공개한 바 있다.

다큐멘터리를 연상하게 하는 이번 티저 영상에서는 아름다운 비주얼의 게임플레이 화면과 전반적인 분위기를 짐작하게 하는 실사 화면이 교차하며 게임세계 속 환경과 플레이 방식을 소개하고 있다.

영상에서는 알 수 없는 이유로 원시지구와 유사한 환경에 던져진 현대인들이 살아가는 독특한 세계관을 시사하고 있으며, 게임 속 캐릭터들이 생동감 넘치는 자연을 배경으로 자유롭게 수렵, 채집, 농경, 건설 등을 하며 환경을 개척해나가는 사실적인 모습과, 게임 속 생존에 유용한 팁을 알려주는 개발자의 육성 내레이션을 통해 야생의 긴장감도 느끼게 한다.

한편, 넥슨은 이날 티저 사이트를 통해 영상과 함께 주요 캐릭터, 배경이 담긴 컨셉 아트 이미지와 스크린샷 등도 새롭게 공개했다.

‘야생의 땅’은 플레이어 집단이 거친 환경을 개척해 가상 사회를 만들어나가는 ‘개척형 오픈월드 MMORPG’ 장르를 표방하고 있으며, 유저들이 창의력과 사고력을 자유롭게 발휘할 수 있는 새로운 플레이 방식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개발 중에 있다.

‘야생의 땅: 듀랑고’에 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야생의 땅: 듀랑고’ 티저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