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카멘 퍼스트 클리어 등장! '로아사랑단' 공격대 첫 전당 입성

게임뉴스 | 최민호 기자 | 댓글: 134개 |
10일의 레이스 끝에 '어둠군단장 카멘'이 쓰러졌다. 23일(토) 오후 9시 20분 경, 클리어 메시지가 올라왔다. 카멘 3관문 최초 클리어에도 이름을 올렸던 '로아사랑단' 공격대다. 이들은 카멘 The First 명예의 전당에 최초 입성, 1위 칭호와 설치물 등을 받게 됐다.

4관문 클리어 파티는 1파티 '뜨멘(슬레이어)', 후L1(버서커), 방울토마토라면(소서리스), 홀리은가비(홀리나이트) 2파티 짹키창(창술사), 쁘허(바드), 김뚜띠(워로드), 태경(블레이드)이다. 기존에도 카양겔 퍼스트 클리어, 상아탑 퍼스트 클리어 등으로 화제를 모은 모험가들이 모인 공격대다. 이들은 13일 오전 10시부터 트라이를 시작해 87시간 만에 클리어 3관문을 깨고 4관문에 입성했으며, 이후 4관문 클리어까지 164시간이 걸렸다.

하드 카멘 최초 클리어에 10일 11시간이 걸리면서 군단장 콘텐츠 기록으로는 3위를 차지하게 됐다. 기존 아브렐슈드 노말 57시간 기록을 훌쩍 넘었고, 시즌1의 시련 엘버하스틱이나 벨가누스 다음 기록이다.

하드 4관문은 보스의 엄청난 체력과 난도, 두 개의 페이즈로 구성된 보스전 등으로 많은 공격대를 좌절시킨 보스다. 카멘 쇼케이스에서 금강선 디렉터는 일주일 내로 서버 클리어가 나온다면 전체 보상을 주기로 약속했지만, 일주일 내 클리어가 나오지 않아 이벤트를 일주일 더 연장하기도 했다. 결국 10일 내로 클리어가 나오면서 약속한 보상을 받을 수 있게 됐다. 구체적인 보상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한편, 최초 클리어의 영광을 로아사랑단이 가져가긴 했지만, 아직 레이스는 끝나지 않았다. 2위부터 10위까지 9개의 공석이 남았기 때문이다. 2위부터 3위는 2nd, 3rd 칭호를 받을 수 있으며, 4위부터 10위까지는 카멘 TOP 10 칭호를 받을 수 있다. 10위까지 어떤 공격대가 이름을 올릴지 주목된다.

'로아사랑단' 공격대가 남긴 클리어 소감

캡틴잭 : 좋은 팀원들 만나 함께 해냈습니다. 증명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고 재밌는 게임 만들어준 스마게 개발자분들 감사합니다.
후니 : 광기로 증명하다.
태경 : 일주일 넘게 좀비처럼 살았습니다 이제야 해방이네요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은가비 : 함께 고생하신 로아사랑단 공대원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스스로 해야 할 역할을 한다는 마음으로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그리고 카마인 흑요 길드 화이팅!
뜨뜨뜨뜨 : 올해 카멘 퍼클만 바라보고 달려왔는데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안겨준 공대원들과 팬분들에게 너무 감사합니다 로동당 고맙다!
쁘허 : 로사단 우리공대 너무 고생했고♥ 응원해주신 많인 팬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흑요 길드 화이팅♥
김뚜띠 : 운 좋게 좋은 사람들과 재밌는 레이드 즐기게 되어 행복했습니다! 워로드 캐-리
방토라 : 내일 해가 뜨면 햇빛을 보러 나갈 겁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공식 홈페이지에 인증된 카멘 퍼스트 클리어 파티 멤버



▲ 클리어 후 인증샷을 남긴 로아사랑단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