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HIT, 신규 모험지역 ‘휘겔 산악지대’ 업데이트 실시

게임뉴스 | 김규만 기자 | 댓글: 14개 |



넥슨(대표 박지원)은 초대형 모바일 RPG ‘HIT(히트)’에 신규 모험지역 ‘휘겔 산악지대’를 10일 추가했다.

신규 모험지역 ‘휘겔 산악지대’는 ‘플로켄 산’과 ‘황혼의 플로켄 산’, ‘암흑의 플로켄 산’으로 나뉘며 ‘루네 유적지대’ 1-10 지역을 완료하면 진입할 수 있다. 설산을 배경으로 ‘설인’, ‘하피’ 등 기존 모험지역보다 높은 난도의 몬스터들이 출현한다.

모험지역과 함께 신규 외형장비도 추가했다. 신규 외형장비는 지난 1월 ‘HIT’ 공식카페에서 진행한 신규 외형장비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제복’ 콘셉트로 캐릭터들의 색다른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넥슨은 ‘HIT’ 신규 모험지역 ‘휘겔 산악지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16일까지 매일 특정 시간대에 접속한 유저에게 ‘옵션 고정 승급권’과 ‘즉시 완료권’, ‘고대 장비 소환권’ 등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27일까지 ‘휘겔 산악지대’ 모험지역 완료 구간에 따라 ‘전설 이상 장비 및 보석 소환권’을 비롯해 다양한 소환권을 지급한다.

신규 외형장비 추가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0일까지 공식카페에 신규 외형 장비를 착용한 캐릭터 스크린샷을 남기면 총 100명을 추첨해 ‘2천 젬’을 선물한다.

아울러 오는 27일까지 ‘구슬’을 모으고 이를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카이의 연구소’ 이벤트도 열린다. ‘구슬’은 모험지역 완료 시 획득할 수 있으며, ‘전설 방어구 소환권’과 ‘고대 무기 소환권’, ‘골드’, ‘모험 포인트’, ‘불멸 보석 소환권’ 등 푸짐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HIT’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HIT’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