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아이덴티티모바일, ‘그랜드체이스M’, 대규모 업데이트 ‘THE NEW’ 적용

게임뉴스 | 양영석 기자 |
[ 자료제공 - 아이덴티티모바일 ]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다빈치게임즈(대표 이재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M’의 대규모 업데이트 ‘THE NEW’를 적용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8일 진행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요새 방어전 및 계급 시스템, 공략 게시판, 체인 시스템 등 신규 컨텐츠가 추가됐으며, 새로운 전직 캐릭터가 등장했다.

먼저, ‘요새 방어전’과 ‘계급 시스템’이 새롭게 선보였다. ‘요새 방어전’은 몰려오는 적들을 물리치는 컨텐츠로, 방어전에 성공 했을 경우 이에 대한 보상으로 ‘훈장’이 제공된다.

‘계급 시스템’은 총 1에서 10까지 계급이 있으며 ‘훈장’을 통해 각 계급당 최대 20레벨까지 올릴 수 있다. 유저가 최대 레벨에 도달 했을 경우 다음 계급으로 진급할 수 있으며, 계급이 상승할 때마다 유저 캐릭터의 능력치는 점차 상승한다.

또한, 게임 내 도감에 ‘공략 게시판’이 추가됐다. 해당 게시판을 통해 유저들이 직접 올린 영웅의 평가를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손 쉽게 영웅의 정보를 체크할 수 있다.

더불어, 영웅 정보 창에 ‘체인 시스템’이 추가됐다. 이 시스템은 유저가 특정 유닛들을 보유 할 경우 추가 버프를 받을 수 있는 시스템으로, 인벤토리에 유닛을 보유하기만 하면 버프를 받을 수 있다.

끝으로, 신규 전직 캐릭터 ‘노바 리르’가 업데이트됐다. 궁수 리르 조각 100개를 모아 획득할 수 있는 이 캐릭터는, 적 후방 진영에 실명 효과를 주고, 목표를 설정하여 저격할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있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3월 17일부터 오는 4월 16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로, 이벤트 기간 내 8일 이상 출석한 모든 유저에게 출석 날짜에 따라 ‘6성 장비 뽑기 상자’, ‘GEM’, ‘인간 영웅 뽑기 상자’ 등 65만원 상당의 캐시 아이템을 제공하며, 복귀 또는 신규 유저는 보다 강화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어, ‘공략 게시판’ 글 작성, ‘요새 방어전’ 및 ‘마지막 생존자’ 스테이지 방어 성공하기, ‘리르’ 캐릭터 전직 등 미션을 완료한 모든 유저에게는 ‘GEM 300’개와 ‘6성 고급 장비 뽑기 상자 3개’를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2시부터 14시에는 경험치 획득량이 200% 상승하고, 19시부터 21시에는 골드 획득량이 200% 상승하며, 토요일과 일요일 14시부터 17시까지 정수 추출량이 200% 상승한다.

아이덴티티모바일 게임사업본부 이정재 PM은 “’그랜드체이스M’을 플레이 하시는 유저분들께 보다 많은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라며, “신규 컨텐츠도 즐기고 준비된 다양한 혜택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그랜드체이스M’의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특별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