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새로운 총타주 취임한 은원, 분타 쟁탈 활발했던 주유! 4월 3주 차 거점 현황

게임뉴스 | 유준식 기자 | 댓글: 3개 |
지난 주말에 진행되었던 거점전 이후 각 서버의 총타 및 분타의 거점 현황에 변화가 생겼다. 대부분 거점은 기존의 연맹들이 수비에 성공하며 자리를 지키고 있지만, 일부 거점지에서는 공격을 성공한 새로운 연맹들이 거점의 주인으로 이름을 올리게 됐다.

은원 서버의 경우 제왕주와 한강성, 수룡음의 거점에는 변동이 없다. 하지만 만리살은 연운과 파촉 지역의 거점에 변화가 있었으며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만리살 총타'와 '건곤각 분타'의 점령 연맹의 현황이다.

기존 만리살 총타와 건곤각 분타의 주인은 각각 '창세기' 연맹과 '천갤' 연맹이었으나 천갤 연맹이 총타 공략을 성공, 만리살 총타를 점령하며 창세기 연맹은 건곡각 분타로 밀려나게 되었다. 이로써 만리살은 '연' 방파의 방주이자 천갤 연맹의 용두인 '대종사'가 새로운 총타주로 취임을 하게 되었다.

주유 서버에서는 더욱 많은 움직임이 있었다. 각 맹회의 총타에는 변화가 없었지만, 은원 서버와는 반대로 만리살을 제외한 나머지 3개 맹회의 분타 주인이 바뀌었다.

먼저 제왕주는 양주의 '연수산 분타'를 '주신' 연맹이 공격, '신' 연맹으로부터 분타를 빼앗는 데 성공했다. 수룡음의 거점인 '신악대'와 '백록야' 분타는 각각 '평화'와 '일상' 연맹이 공략에 성공해 새로운 주인이 되었으며, 한강성에서는 '축랑탄'과 '백로하' 분타를 소유하고 있던 '강호친구들' 연맹과 '흑풍회' 연맹이 거점전 이후 서로의 분타를 맞바꾸게 되었다.




▲ 거점전 이후 은원 서버의 만리살에 새로운 총타주가 취임




◆ 은원 서버 총타 / 분타 점령 현황표






◆ 주유 서버 총타 / 분타 점령 현황표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