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잠실에서 만나요, '인그레스 XM 어노말리 13매그너스' 23일 개최

게임뉴스 | 이상훈 기자 | 댓글: 1개 |



나이언틱(Niantic)은 AR(증강 현실) 게임 인그레스(Ingress)의 최대 이벤트인 ‘인그레스 XM 어노말리 13매그너스(Ingress XM Anomaly 13MAGNUS)’를 서울 잠실에서 23일 실시하고, 이에 앞서 사전 등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그레스 어노말리’는 전 세계 인그레스 사용자들이 특정 시간, 특정 장소에 모여 오프라인으로 즐기는 확장형 현실 게임으로 ‘인라이튼드’와 ‘레지스탕스’ 진영을 나눠 진행한다.

지난해 7월에는 도쿄 오다이바에서 ‘인그레스 어노말리’를 즐기기 위해 약 1만여명이 넘는 참가자들이 몰리는 등 전 세계적으로 큰 열풍을 일으키고 있으며, 한국에서도 국내 유저들의 열띤 호응에 힘입어 지난해 11월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된다.

올해 ‘인그레스 XM 어노말리 13매그너스’는 단순히 게임을 즐기는 것에 그치지 않고, 유적지와 오프라인 명소를 직접 방문하는 본래 게임의 목적에 보다 충실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잠실 석촌 고분과 석촌 호수를 주무대로 석촌 고분역사 탐방과 남산, 명동, 연세로 등 한국의 역사와 문화를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동선이 그려질 전망이다.

또한 나이언틱은 한국 애니메이션 업체들과 제휴를 맺고 9월 22일에서 24일까지 3일 동안만 수행 가능한 한정판 미션들을 명동 및 신촌 연세로 일대에 추가할 예정이다.

이 밖에 서울시와 함께 ‘인그레스 어노말리’ 참가자를 대상으로 VR 어트렉션을 체험할 수 있는 행사 등도 진행된다.

‘인그레스 XM 어노말리 13매그너스’의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인그레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