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17일, 섀도우버스 챔피언십 결승 개최.. 한대일전 대표 뽑는다

게임뉴스 | 박태균 기자 |



사이게임즈 코리아가 주최하고 스포티비 게임즈가 주관하는 '섀도우버스' 공식 팀 토너먼트 대회, '섀도우버스 챔피언십 코리아'의 우승팀이 '섀도우버스 한대일전'에 한국 대표로 출전한다.

'섀도우버스 한대일전'은 한국, 대만, 일본의 각국 대표 선수가 3인 1조로 팀을 이뤄 '섀도우버스' 대전을 펼치는 국가 대항전이다. 본 대회는 11월 25일 (토) 'Taipei Expo Dome'에서 진행하며, 대만 최대 규모의 랜 파티 'WirForce 2017'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한편, '섀도우버스 챔피언십 코리아'는 17일 오후 2시에 결승을 앞두고 있다. 지난 4강전에서 '헥터대장군' 팀과 '섀버망령들 Vampy' 팀이 결승 진출에 성공하며 최초의 챔피언 탄생까지 이제 단 한 번의 격돌만 남았다. 과연 어느 팀이 최초의 '섀도우버스' 한국 팀 대표로 활약할 기회를 잡을 수 있을지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섀도우버스 한대일전'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섀도우버스' 공식카페와 'WirForce 2017'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방문만 해도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섀도우버스 챔피언십 코리아'의 결승은 넥슨아레나에서 누구나 무료로 현장 관람 가능하며, 게임 전문 방송국 'SPOTV GAMES'의 TV 채널과 네이버, 카카오, Twitch, 아프리카, eSports TV 유튜브에서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다.

자료제공 : 스포티비 게임즈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