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메이플스토리', 전체 직업 대상 대규모 캐릭터 밸런스 개편 진행

게임뉴스 | 강민우 기자 |
자료제공 - 넥슨

넥슨(대표 박지원)은 25일 자사의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MapleStory)’의 여름 ‘리부트(Reboot)’ 1차 업데이트를 통해 모든 캐릭터간 밸런스를 개편했다.

이번 ‘리부트’ 1차 업데이트는 장기간의 테스트와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한 최대 규모의 캐릭터 개편으로, 캐릭터 간 전투 효율, 유틸리티 기술, 전투 스타일 개선 등 크고 작은 부분을 포함해 각각의 직업별 특징이 더욱 부각되도록 조정했다.

특히 캐릭터 중 ‘미하일’은 ‘방패 든 기사’라는 콘셉트에 맞도록 신규 스킬을 추가 및 능력치를 개선했고, 근접 공격에 약한 ‘바이퍼’는 공격 기술 ‘더블 스파이럴’을 회피 기술로 전환, ‘노틸러스’는 새로운 능력을 추가해 근접 직업으로써의 장점을 최대한 높였다.

넥슨은 메이플스토리 첫 여름 업데이트를 기념해 6월 25일부터 7월 1일까지, 7월 2일부터 7월 8일까지 누구나 최대 여섯 개 캐릭터를 다른 월드로 이동 가능한 ‘울트라 월드 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PC방 혜택도 개편한다. 넥슨 프리미엄 PC방에서 메이플스토리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기존 혜택과 더불어 특별한 아이템들이 추가된 코인샵, PC방 코인 획득 던전 추가, 경매장 기본슬롯에 15칸 추가 지급, 판매 수수료 인하 등 강화된 메이플 옥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7월 12일까지 레벨업 시 PC방 전용 코인을 두 배로 증정한다.

‘메이플스토리’ 여름 업데이트 ‘리부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