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드] 내면에 잠들어 있는 힘을 각성시킨다! 엘리트로드 변신이란?

게임뉴스 | 유준식 기자 | 댓글: 1개 |
엘리트로드란 전투를 통해 얻게 되는 잠재력을 통해 캐릭터를 각성 시키는 시스템이다. 엘리트로드로 각성을 하게 되면 캐릭터의 능력이 향상되는 것은 물론 외형도 변경되며 태세 변환이 즉시 실행되어 더욱 효과적인 전투를 할 수 있게 된다.

엘리트로드로 각성에는 '잠재력'이 필요한데, 잠재력은 몬스터를 처치해 얻는 경험치에 따라 생성된다. 잠재력이 100% 모이게 되면 단축키 [F4]를 통해 각성하거나 캐릭터의 상태 창 위쪽에 자리 잡고 있는 체크박스를 이용해 잠재력이 가득 찼을 때 자동으로 각성할 수 있다.

엘리트로드의 기본적인 각성 유지 시간은 32초이며, 추후 초월 포인트를 이용하여 유지 시간을 늘리는 것이 가능하다. 각성 후에는 시간에 따라 점점 잠재력이 소모되고 0%가 되면 각성이 풀리게 된다.




▲각성을 위해 잠재력은 필수적인 자원이다.




■ 능력은 물론 외형도 더욱 강력하게, 엘리트로드의 외형!

엘리트로드 각성 후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캐릭터의 외형 변화이다. 기존에 장착 중인 방어구와 상관없이 각 종족과 성별에 맞는 고유의 모습으로 변화하게 된다.




▲ 카루트 남성의 엘리트로드 각성 모습




▲ 종족마다 고유의 엘리트로드 외형을 갖고있다.



■ 잠재되어있는 강력한 힘을 이끌어 낸다, 엘리트로드

엘리트로드 각성 시 기본적으로 캐릭터는 강화효과를 받게 된다. 체력과 마나가 10%씩 증가되며 공격력과 피해 감소율 8% 증가, 공격시 체력 흡수 2% 증가와 이동속도 5%가 증가하게 된다. 강화되는 항목과 수치는 모든 클래스가 동일하다.

● 엘리트로드 각성시 강화되는 능력

- 체력 10% 증가

- 마나 10% 증가

- 공격력 8% 증가

- 공격 시 체력 흡수 2% 증가

- 피해 감소율 8% 증가

- 이동속도 5% 증가




▲ 각성 후 적용되는 능력 강화




■ 엘리트로드의 혜택, 3가지 태세을 모두 적극적으로!



▲ 혈기사의 3가지 태세, [수호태세] [검투태세] [파괴태세]


군타라의 직업들은 각자 3가지의 태세를 갖고 있다. 각 태세마다 특징이 뚜렷하며 혈기사나 영매사의 경우 태세에 따라 파티 플레이 시 역할이 달라질 수도 있는 만큼 중요한 시스템이다.

각성 전 상태의 캐릭터는 태세 변환시 1초의 캐스팅 시간을 갖게 되어 전투 상황에서 적극적으로 사용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다. 하지만 엘리트로드로 각성하게 되면 태세 변화가 즉시 이루어져 3가지 태세를 번갈아가며 사용이 가능하고 결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스킬의 수도 많아져 전투력이 크게 상승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