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체이스, 외전 스토리 시즌2 오픈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8일, 코그(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에 외전 스토리 '시즌 2'를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외전 스토리 '시즌 2' ▲'밸런타인 초콜릿' 이벤트 ▲베이가스 영혼 각인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됐다.

먼저, 메인 스토리에서 벗어나 SS 영웅들의 개성을 느껴볼 수 있는 외전 스토리의 '시즌 2'를 오픈한다. '시즌 2'에서는 학교를 배경으로 한 스토리를 즐길 수 있으며, 고급 아바타 '드림 캣 베이가스'와 '드림 레빗 명화린', 'SS 5성 영웅 선택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밸런타인 초콜릿'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미션 수행 후 SS 영웅들에게 초콜릿을 선물하고 '영혼 각인 큐브'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베이가스'의 영혼 각인을 추가하고, 해당 업데이트를 기념한 '베이가스 성장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오는 22일부터는 '명화린'의 영혼 각인 업데이트가 예정되어 있어 보다 다채로운 재미를 더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그랜드체이스'의 외전 스토리 '시즌 2' 업데이트를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