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그랜드체이스 ‘영혼 각인’ 콘텐츠 업데이트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8일, 코그(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에 신규 ‘영혼 각인’ 업데이트 및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에우로파’ 영혼 각인 및 ‘폭신폭신 제단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후, ‘도전! 위클리 빙고 이벤트’와 ‘베르너’ 영혼 각인 및 호감도 업데이트도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에우로파’ 영혼 각인이 업데이트되며 대전 콘텐츠에서의 활용도가 높아진다. ‘에우로파’는 특히 대전방어대에서 활용도가 높은 만큼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대전에서의 변화를 이끌 수 있을지 주목된다.

이에 더해, 오는 14일까지 ‘폭신폭신 킹덤 콘셉트’와 ‘시간의 제단’ 콘텐츠 플레이 방식을 활용한 ‘폭신폭신 제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폭신폭신 제단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유물 관련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폭신폭신 제단 상자’ 오픈 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코인을 모아 ‘전설 유물 소환권’을 최대 2장까지 교환할 수 있다.

이어서, 오는 15일부터 일주일씩 두 차례 걸쳐 ‘도전! 위클리 빙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미션을 클리어하고, 빙고를 완성해가며 ‘SS 5성 영웅 소환권’, ‘영혼의 정수’ 등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한편, ‘그랜드체이스’의 신규 ‘영혼 각인’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