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소 레볼루션, 던전 확장 및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게임뉴스 | 정재훈 기자 |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이 던전 확장 및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22일 실시했다.

먼저, 유저들은 22일부터 '주간 던전', '문파 던전', '홍문 무투대회'의 세 던전에서 2개 단계를 추가 이용할 수 있으며, 기존 대비 많은 수량의 '백은 상자'와 '암철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그 외에도 '흑룡교 지하감옥', '비탄의 설옥궁', '잊혀진 무덤'에 자동진행 기능이 업데이트 되었으며, 보석 장착 우선순위를 미리 설정할 수 있도록 편의성이 개선되었다.

또한, 신규 무공패도 함께 업데이트되었다. 각각 공격, 방어, 지원에 특화된 '주혼', '강인', '영현' 무공패가 새로 등장했으며, 이 중 '주혼 무공패'는 행동제한 상태에서의 피해량 증가, '강인 무공패'는 필살자세 전환 시 방어 확률을 높이는 효과를 지니고 있다. '영현 무공패'는 횡이동 시 무공 사거리가 늘어나는 무공패다.

기존에 9개만 장착 가능했던 무공패 슬롯도 12개로 늘어났다. 이에 따라 유저들은 3개의 무공패를 추가 장착해 공격 및 방어 효율을 늘릴 수 있다.

한편, 넷나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26일까지 진행되는 '마수의 빙고' 이벤트 및 '한계를 시험하라!'이벤트를 통해 전설 무공패 등을 입수할 수 있으며, 2월 25일까지 나흘 간은 접속만 해도 보상을 지급하는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