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첫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엑스디글로벌




엑스디글로벌(X.D. Global)이 '랑그릿사'가 양대 마켓에서 인기 및 추천 게임에 등록, 구글 매출 순위 2위까지 등극한 데 이어, 오늘(12일) 첫 업데이트를 한다고 밝혔다.

주요 업데이트 내용으로는 란스와 소피아의 전직 루트가 추가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본작 ‘랑그릿사1’ 에서 최종보스로 활약했던 보젤의 조각을 획득할 수 있는 '비경 : 어둠의 계약서'도 오픈한다. 더불어 소환 이벤트로 레딘과 리아나, 보젤, 라나가 추가될 예정이다.

신규 스킨도 추가된다. 게임 내에서 정의와 용기의 대명사라고 불리는 레딘의 불꽃 기타가 인상적인 '불꽃의 독주자'가 오픈되고 선의와 사랑이 가득한 크리스는 '전투경찰', 호기심이 많은 쉐리는 '유 스핀 미 라운드'를 통해 ’말괄량이 천사' 스킨이 새로 추가될 예정이다.

또한 게임 내 캐릭터들과 친밀도를 올릴 수 있는 '유대' 컨텐츠에 디하르트, 티아리스, 알테뮬러, 루나 캐릭터의 운명의 문이 추가로 개방된다. 운명의 문을 통해 해당 캐릭터의 단독 스토리 전투를 진행할 수 있으며 클리어 시 확정으로 캐릭터의 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랑그릿사 모바일은 1991년 출시된 SRPG게임 '랑그릿사'를 모바일 게임으로 만든 것으로, 이미 글로벌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앱스토어의 게임 랭킹에서도 매출 순위 2위를 기록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