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모바일 신규 영웅 '일루시아', '실린카' 업데이트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X.D. Global




IP를 보유한 Extreme의 정식 라이센스 권한으로 Zilong Game Limited가 개발 및 X.D. Global에서 Co-Marketing으로 서비스하는 판타지 SRPG 랑그릿사가 금일(27일) 신규 영웅 소식 및 다양한 업데이트 내용을 발표했다.

먼저 랑그릿사 오리지널 캐릭터인 영웅 일루시아와 실린카를 모바일에서 만날 수 있다는 소식이다. 두 영웅 모두 SSR 등급으로, 일루시아 먼저 살펴보면 진영으로는 빛의 군단, 전략의 대가로 이루어져 있다. 고유 스킬로는 물속에서 받는 피해 감소, 사망 시 부활이 가능해 탱커의 역할을 톡톡히 해낼 수 있다.

또한, 적군을 끌어오는 스킬을 가지고 있어 기존 탱커들보다 전략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다음으로 실린카는 메테오 스트라이크, 초월영역 두 가지 진영을 가지고 있고 실린카 역시 고유 스킬로 부활이 가능하다. 또한 순간이동 스킬과 적을 격퇴했을 시 재이동할 수 있는 스킬, 그리고 원거리 병사일 경우엔 비병 이동 방식으로 변경이 되는 등 PVP에서 필수 영웅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 업데이트 내용으로 메인 스토리 2부가 11장~15장이 추가되며 이번 신규 영웅들과 함께 디하르트, 라나, 쿠라마의 각성기도 추가된다. 또한 서밋 아레나 S3 종료와 함께 챔피언 스킨도 추가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접속만 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로그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내 공지사항을 통해 알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