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게임위-영산대 와이즈유, 게임분야 교류 및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게임뉴스 | 이두현 |
자료제공 - 게임물관리위원회





게임물관리위원회(위원장 여명숙, 이하 게임위)는 30일 오후 12시 30분 영산대학교 와이즈유(총장 부구욱, 이하 와이즈유)와 게임분야 교류 및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은 게임분야 인적자원・정보교류를 통해 조사・연구력을 강화하고, 건강한 게임산업 발전과 문화 정착이라는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지속적이고 실질적인 협업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양 기관은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게임관련 인적자원・정보 교류의 상시적 협력방안을 구체화하는 한편, 건강한 게임 생태계 구축을 위한 조사·연구, 정책 개발 등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와이즈유 부구욱 총장은 협약식 자리에서 “게임은 미래 한국을 이끌어갈 산업이자 문화이며, 혁신적인 융합 사이언스”라며 “게임 산업과 문화의 발전, 그리고 법・제도의 개선을 위해 인문학, 법학, 콘텐츠를 아우르는 전폭적인 지원과 협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게임위 여명숙 위원장은 “국내 최고의 석학분들과 함께 게임생태계의 청사진을 그려볼 수 있는 기회를 갖게되어 기쁘다”며,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관-학 공동 활동을 통한 조사・연구 강화 및 지역연계 활동을 더욱 활발히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