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예비 게임人의 진로 스킬 레벨업 프로그램 '성남 게임 캠프', 27일 개최

게임뉴스 | 윤홍만 | 댓글: 21개 |



대한민국 NO.1 게임미디어 인벤(대표 유인희)은 성남시와 함께 예비 게임 개발자를 대상으로 한 '2017 성남 게임 대학생 캠프(이하 성남 게임 캠프)'를 오는 7월 27일부터 28일 양일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성남 게임 캠프는 개발사 탐방, 강연 청강, 직무과제 수행을 통한 진로 탐색 및 예비 게임인 간 네트워크 구축을 목적으로 한 대학생 캠프다.

게임 홍보 / 마케팅 분야 진출을 꿈꾸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성남 게임 캠프'는 크게 3가지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첫 번째는 현업 개발사 탐방으로 엔씨소프트, NHN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진행되며 채용설명회도 동시에 할 예정이다. 두 번째는 업계 전문가가 연사로 참여한 마케팅 노하우 강연이 있으며, 마지막으로는 업계 최대의 화두인 4차 산업 혁명과 관련해 VR, AR 강연이 진행된다.

이제는 게임의 성공과 떼려야 뗄 수 없는 홍보-마케팅 실전 노하우에 대해서는 올해 NDC에서 '넥슨의 페이스북 100배 활용법'으로 강단에 선 조금래 PD가, VR 토크콘서트에는 VR SUMMIT에서 마이크로소프트 홀로렌즈와 MR에 관해 소개한 김영욱 테크닉 에반젤리스트가 강단에 서 예비 게임인을 맞이할 예정이다.

이번 '성남 게임 캠프'는 남녀 총 20명의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7월 7일부터 7월 16일까지 '성남 게임 캠프' 모집 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며, 심사를 통해 선발된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