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목록
-
유럽 진출의 시작 '게임스컴2023', 참가사 모집
세계 최대 국제 게임 전시회 '게임스컴(gamescom) 2023'의 참가사 모집이 시작됐다. 게임스컴은 지난회 100개국 265,000명의 방문객과 53개국 1,100개의 참가사를 기록하며 세계 최대 국제 게임 전시회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였다. 특히 B2B 방문객의 해외비중은 50%로, 이 중 유럽국가의 점유율이 70%에 달한다. 이를 기반으로 유럽시장을...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1-11
-
포르자 호라이즌 핵심 개발자들, AAA 오픈 월드 만든다
포르자 호라이즌2를 시작으로 5편까지 시리즈 핵심 개발자로 참여한 마이클 브라운이 전 플레이그라운드 게임즈 개발자들과 함께 AAA 게임 개발을 위한 게임 스튜디오 매버릭 게임즈를 설립했다. 마이클 브라운은 10일 SNS를 통해 자신의 커리어 새 장을 알리며 영국 로열 리밍턴 스파에 게임 스튜디오를 설립했다고 밝혔다. 독립 AAA 스튜디오인 매버릭 게임즈(M...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1-11
-
컴투스홀딩스, ‘월드 오브 제노니아’ 출시 앞두고 사업 부문 강화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가 2023년 대작 ‘월드 오브 제노니아(가칭)’ 출시와 블록체인 신사업 본격화로 성장 드라이브를 건다. 대작 MMORPG ‘월드 오브 제노니아’는 컴투스홀딩스와 컴투스가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고 있는 작품이다.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지도가 높은 ‘제노니아’ 시리즈는 글로벌 누적 630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으며, 특히 ‘제노니아2’는...
게임뉴스 | 기자: 정수형 | 작성시간 01-10
3
-
크래프톤, 인재 양성 프로그램 2기 모집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이 디지털 인재 양성 프로그램 ‘크래프톤 정글'의 2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크래프톤 정글은 소프트웨어 개발자로의 커리어 전환을 희망하는 지원자를 선발, 육성시켜 개발자 구인난을 해소하고, 청년고용 창출에 기여하고자 기획됐다. 2기 모집 기간은 이달 10일부터 31일까지다. 모집 대상은 22세 이상 32세 이하의 청년이며, 선발 인원은...
게임뉴스 | 기자: 정수형 | 작성시간 01-10
-
넥슨, 바른손이앤에이와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 체결
넥슨(대표 이정헌)은 영화 <기생충>의 제작사 바른손이앤에이(대표 박진홍, 곽신애)와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으로 서로가 보유한 원작 판권과 개발 중인 오리지널 아이템, 확보한 창작자 라인업 등을 공유하고, 신규 IP 기획과 개발에 상호 협력하여 장르와 미디어를 초월한 IP 확장을 통해 콘텐츠 사업 경쟁...
게임뉴스 | 기자: 정수형 | 작성시간 01-10
-
카카오게임즈, ESG 추진 조직 설립 완료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환경·사회·지배구조(ESG) 추진조직 운영을 통해 지역사회 상생, 환경보호 활동 등 ESG 경영 강화에 박차를 가한다고 10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지난해 이사회 산하에 ESG위원회와 보상위원회를 신설하고, 별도 ESG 실무조직인 ESG팀을 꾸리는 등 ESG 경영 강화를 위한 조직 설립을 완료했다. ESG위원회는 ESG 경영과...
게임뉴스 | 기자: 정수형 | 작성시간 01-10
-
스마일게이트, 차세대 FPS 개발 위한 채용 실시
'크로스 파이어' 개발사인 스마일게이트가 차세대 FPS 게임 개발을 위한 채용에 나섰다.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5일, 차세대 FPS 개발을 담당할 개발자 채용 공고를 등록했다. 현재 클라이언트, TA 직군을 모집 중이며, 3~5년 이상의 경력자를 원하고 있다. 채용 공고를 살펴보면 두 직군 모두 언리얼 엔진 경험자를 원하고 있으며, 담당업무로 게...
게임뉴스 | 기자: 정수형 | 작성시간 01-09
12
-
"게임 등 디지털 치료제 시장, 2025년 11조원에 이를 듯"
게임 등을 이용한 디지털 치료제 글로벌 시장 규모가 2025년 89억 달러(약 11조 원)에 이른다는 전망치가 나왔다. 국내 디지털 치료제 시장 규모는 2025년 5,288억 원 규모일 것으로 예측된다. 우리나라의 이 시장은 2019년 1,247억 원 규모에서 연평균 27.2% 성장할 것으로 예상됐다. 스마일게이트가 디지털 치료제 개발 기업 웰트에 투자하...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1-09
1
-
미래에셋 "에버소울, 카카오게임즈의 구원자 될까"
미래에셋증권은 카카오게임즈의 '에버소울' 초기 서비스 성과를 긍정적으로 전망하며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다. 9일 미래에셋증권 임희석 연구원은 "1월 5일 출시된 에버소울 매출 및 다운로드 트래픽 증가세가 지속된다"라며 "센서타워 기준 애플 일매출 3억 원, 구글 5억 원 이상으로 예상한다"라고 전했다. 에버소울 매출은 미국, 태국 등 글로벌 매출이 6...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1-09
7
-
유진투자 "크래프톤, 목표주가 하향"
유진투자증권이 크래프톤 목표주가를 기존 30만 원에서 22만 원으로 하향 조정했다. 9일 유진투자증권 정의훈 연구원은 보고서를 통해 지난해 4분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1.7% 상승한 4,516억 원, 영업이익은 147.2% 오른 1,063억 원으로 예측했다. 예상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올랐으나 시장 전망치 1,573억 원에는 밑돌았다. 중국 '화평정영...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1-09
6
-
유진투자 "엔씨 4Q22 실적 전망치 밑돌 듯"
유진투자증권 정의훈 연구원이 엔씨소프트 2022년 4분기 실적이 전망치를 하회할 것으로 예상했다. 9일 정 연구원이 예측한 엔씨소프트 4Q22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29.2% 하락한 5,362억 원, 영업이익은 34.3% 감소한 719억 원이다. 주요 게임 매출 하향, 인건비 증가 등으로 인해 시장 전망치 865억 원을 밑돌 것으로 분석됐다. 리니지M...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1-09
-
[e스포츠 동향] 중계진, 경기 방식 등 '새 면모' 2023 LCK
인벤이 지난주 e스포츠 업계에 일어난 중요한 소식을 모아 볼 수 있는 코너를 연재합니다. 국내와 해외에서 있었던 e스포츠 업계 전반의 소식뿐만 아니라, 국내 e스포츠 관련 행사 및 정책, 팬 커뮤니티를 달군 이슈들, 각 게임단의 소식 등 여러 정보와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또한, 이번 주에 진행될 예정인 국내와 해외 e스포츠 대회 일정도 함께 알려 드립니다....
기획기사 | 기자: 박범 | 작성시간 01-09
12
-
글로벌 공략 '넷이즈', 헤일로 공동 개발사 인수
다양한 게임사 인수와 개발자 영입으로 신규 스튜디오를 설립하는 등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는 넷이즈가 2023년 첫 인수 소식을 전했다. 넷이즈는 현지 시각으로 6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캐나다 기반의 개발 스튜디오 스카이박스 랩스(SkyBox Labs)를 인수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2011년 설립된 스카이박스 랩스는 릴렌틀리스 소프트웨어와 함께 Xb...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1-08
3
-
CFK, 경기게임마이스터고와 산학협력 MOU 체결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CFK(대표 구창식)은 오늘(6일), 경기게임마이스터고등학교(교장 정석희)와 우수 인재 양성 및 채용확대 등 산학협력 구축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지난 5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경기게임마이스터고등학교는 2020년 개교한 국내 유일 게임 맞춤형 고등학교로, 현재 210여명의 학생이 재학 중이며 게임 콘텐츠 분야 전문인력을 꾸준히 양성...
게임뉴스 | 기자: 윤서호 | 작성시간 01-06
-
'에오스 레드', 경기 게임마이스터고에 후원금 전달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는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가 경기 게임 마이스터고에 후원금을 5일 전달했다고 밝혔다. 후원금은 총 1,000만 원으로 2주간 '에오스 레드' 게임 내에서 진행된 후원 이벤트에 10여만 명의 유저가 참여하여 마련되었으며, '에오스 레드' 유저들을 대신하여 전달되었다. 본 후원을 통해, 차기...
게임뉴스 | 기자: 윤서호 | 작성시간 01-06
-
넥슨, 사내 기부 이벤트로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6,600만 원 기부
㈜넥슨(대표 이정헌)은 지난해 12월에 진행한 사내 기부 이벤트 '제3회 더블유WEEK'를 통해 모금된 기부금 6,600만 원을 소아암 환아 치료지원을 위해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협회장 이중명)에 기부했다고 6일 밝혔다. '더블유WEEK'는 넥슨이 직원과 회사가 함께하는 사내 나눔 문화를 조성하고자 정기 개최하고 있는 사원증 태깅 방식의 모금형 사내 기부 이...
게임뉴스 | 기자: 윤서호 | 작성시간 01-06
1
-
악재 걷어낸 사이버펑크2077, 투자자 소송 합의 승인
캘리포니아 중부 지방법원은 사이버펑크2077 출시와 관련, CD 프로젝트를 상대로 한 주주 청구에 185만 달러의 합의 거래를 승인했다. 캘리포니아 중부 지방법원의 페르난도 올긴 판사는 현지 시각으로 3일 판결문을 통해 투자자들이 제기한 소에 관해 185만 달러(한화 약 23억5천만 원)의 합의를 승인했다. 당초 합의는 2021년 12월 CD 프로젝트를 통...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1-06
1
-
위메이드, 글로벌 블록체인 보안업체 서틱과 파트너십 체결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글로벌 블록체인 보안업체 서틱(CertiK)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서틱은 예일대와 콜럼비아대 교수들이 2018년에 설립했다. 글로벌 스마트 컨트랙트 오딧(audit, 보안감사) 및 보안 솔루션 리딩 기업으로, 현재 세계 웹3 오딧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가상자산 거래소, 디파이, NFT...
게임뉴스 | 기자: 윤서호 | 작성시간 01-05
-
컴투스, MMORPG 신작 '프로젝트 TS' 퍼블리싱 계약 체결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게임 개발사인 게임테일즈(대표 정성환)가 준비중인 MMORPG 프로젝트TS(가칭)의 글로벌 서비스를 위한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컴투스는 프로젝트 TS의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서비스 판권을 확보했으며, 개발사인 게임테일즈와의 전략적 협업을 통해 세계 시장 공략을 함께하기로 협약했다. 프로젝트TS는...
게임뉴스 | 기자: 윤서호 | 작성시간 01-04
11
-
메타버스 플랫폼 레드브릭, MS와 MOU 체결
메타버스 창작 플랫폼인 레드브릭(대표 양영모)과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이지은)가 메타버스 대학 캠퍼스 조성 사업 등을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다고 4일 밝혔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레드브릭 이광용 총괄이사와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이상현 공공 사업부문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업무 협약서를 교환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레드브...
게임뉴스 | 기자: 윤서호 | 작성시간 01-04
-
카카오게임즈 조계현 대표 "자체 IP 성공시켜야"
카카오게임즈 조계현 대표가 임직원들에게 신년사를 통해 "안팎으로 녹록지 않은 시장 환경 속 속도를 줄이고 주변을 살필 시기로, 무엇보다 가치를 끌어올리며 우리의 고객들을 만족시키는 것이 (올해) 목표다"라며 "매년 새로운 게임을 선보이며 성과를 내고 있으며, 차곡차곡 여러 프로젝트의 서비스를 도모해 나가고 있다"라고 전사 임직원들에게 밝혔다. 카카오게임즈...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1-03
13
-
컴투버스, 하나금융-교보문고-교원그룹서 각각 40억 원 추가 투자 유치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의 메타버스 전문 기업 컴투버스(대표 이경일)는 하나금융그룹·교보문고·교원그룹으로부터 각각 40억 원의 전략적 투자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컴투버스는 설립시 컴투스, 위지윅스튜디오, 엔피로부터 유치한 150억 원의 초기 자본금과 함께 외부 투자 유치를 통해 추가로 160억 원을 확보하게 됐다. 컴투버스는 글로벌 메타버스 시...
게임뉴스 | 기자: 윤서호 | 작성시간 01-03
2
-
정우진 NHN 대표 "앞으로의 10년, 게임사업이 중심"
정우진 NHN 대표가 2일 임직원 대상 신년사를 통해 "올해 목표 달성을 위한 중심에는 그룹 모태인 게임사업이 자리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정 대표는 "빅풋이 NHN으로 다시 한가족이 되어 게임 명가로의 재건에 힘을 모으고 있다"라며 "게임사업의 중심인 웹보드게임은 지난해에도 국내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며 NHN의 안정적인 성장에 확고한 기반이 되어 주...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1-02
2
-
허진영 대표 "펄어비스 미래를 준비하는 한 해가 될 것"
펄어비스 허진영 대표가 2일 임직원 대상 신년사를 통해 "올해 붉은사막 등 신작 게임을 완성하는 단계이다"라고 전했다. 허 대표는 지난 2022년 펄어비스 사업 성과에 대해 "2022년은 글로벌 시장에서 계속 도전해오는 수많은 신작들의 경쟁 상황에서도 검은사막은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퀄리티를 한 단계 더 높이고 운영 면에서도 고객 소...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1-02
13
-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다크판타지 로그라이크 만든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 개발사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대표 김재영)가 다크판타지 컨셉의 로그라이크 '프로젝트 V' 공개 채용에 나섰다. 2일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관계자는 "앞서 공개한 프로젝트 C, S, Q 외에도 당사의 파이프라인을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라며 "다크판타지 컨셉의 로그라이크 장르 '프로젝트 V'를 개발 중에 있다"라고 말했...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정수형 | 작성시간 01-02
4
-
구조조정 속 원더피플, "자구책 모색 중"
스팀을 통해 서비스중인 배틀로얄 슈터 게임 '슈퍼피플2'의 개발사 '원더피플'이 재정 악화로 인한 구조조정을 둘러싼 루머에 대해 폐업이 아닌 기업 유지를 위한 자구책을 모색 중이라 답했다. 원더피플은 네오플의 창립자이자 '위메프'의 창업주이기도 한 '허민' 대표가 창립한 게임 개발사로, 지난 2010년 설립되었다. 이후 원더피플은 몇몇 모바일 게임을 개발했...
게임뉴스 | 기자: 정재훈 | 작성시간 01-02
11
-
밸로프&웹젠, '뮤레전드' 판호 소식에 주가 강세
밸로프(대표 신재명)가 중국 판호 발급 소식이 알려지면서 2일 오후 상한가를 기록했다. 밸로프가 글로벌 서비스할 '뮤레전드(奇迹降临, 기적강림)'가 지난 12월 28일 외자판호를 받았다는 사실이 뒤늦게 확인됐다. '뮤' IP를 가진 웹젠(대표 김태영)도 사용료 수익을 기대할 수 있게 됐다. 밸로프 관계자는 "최근 발표된 44개의 해외 게임 판호 중 뮤레전...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1-02
-
장현국 대표 "위메이드는 절대 포기하지 않는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가 임직원들에게 "2022년 우리는 엄청난 도전과 시련을 겪었고, 지금도 그것들을 이겨낼 수 있는지 시험받고 있다"라며 "우리 앞에 놓인 것이 세상의 무지와 오해이든지, 혹은 그 무엇이든지, 결코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장 대표는 "불연속적 기술적 혁신이 산업화하는 과정에서, 또 그 과정에서 위대한 회사가 등장하는 현상에서...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1-02
15
-
스마게 오렌지플래닛 창업재단, 2023년 상반기 정기모집 실시
(재)오렌지플래닛 창업재단(센터장 서상봉, 이하 '오렌지플래닛')은 '2023년 상반기 정기모집'(이하 '정기모집')을 실시한다고 2일(월) 밝혔다. 모집 대상은 2인 이상의 스타트업으로, 지원을 희망하는 스타트업은 오는 1월 27일(금) 17시까지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정기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렌지플래닛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렌지플...
게임뉴스 | 기자: 윤서호 | 작성시간 01-02
-
방준혁 의장 "넷마블, 선택과 집중으로 위기 극복"
방준혁 넷마블·코웨이 의장은 경영진과 전사 리더들을 대상으로 한 시무식에서 "경쟁력 확보를 위한 '체질개선'과 효율적인 경영을 위한 '선택과 집중'을 통해 넷마블이 위기를 극복하고 다시금 경쟁력을 회복할 수 있도록 모두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권영식, 도기욱 넷마블 각자대표는 "어려운 환경에 처했지만, 넷마블은 게임이 일상에 작은 위안과 즐거움이 될...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1-02
2
-
[e스포츠 동향] '소외 성별' 선수 선발? NYXL에 팬들 비판 이어져
인벤이 지난주 e스포츠 업계에 일어난 중요한 소식을 모아 볼 수 있는 코너를 연재합니다. 국내와 해외에서 있었던 e스포츠 업계 전반의 소식뿐만 아니라, 국내 e스포츠 관련 행사 및 정책, 팬 커뮤니티를 달군 이슈들, 각 게임단의 소식 등 여러 정보와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또한, 이번 주에 진행될 예정인 국내와 해외 e스포츠 대회 일정도 함께 알려 드립니다....
기획기사 | 기자: 박범 | 작성시간 01-02
39
-
컴투스홀딩스, 20년째 동명아동복지센터 후원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ESG 경영의 일환으로 동명아동복지센터(원장 김광빈)를 후원했다고 30일 밝혔다. 컴투스홀딩스는 서울시 관악구에 위치한 동명아동복지센터를 방문해 의료 기금을 전달했다. 이번에 후원한 의료 기금은 동명아동복지센터에서 생활하고 있는 학생들의 건강 검진과 의료 접근성 향상을 위한 재원으로 활용된다. 최근 동명아동...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12-30
-
판호야 고맙다, 29일 게임주 동반상승
중국 정부가 한국 게임 7종에 외자판호를 발급한 덕에 국내 게임주가 오르고 있다. 판호를 받은 국내게임은 스마일게이트의 로스트아크, 슈퍼크리에이티브의 에픽세븐, 넥슨의 메이플스토리M, 넷마블의 제2의나라, A3: 스틸얼라이브, 샵타이탄, 엔픽셀의 그랑사가다. 29일 오전 9시 50분 기준 국내 게임관련주 전체 평균은 전일 대비 +7% 상승했다. ETF인...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12-29
6
-
한국게임학회, 2022년 10대 게임뉴스 발표
한국게임학회(학회장 위정현)가 올해 10대 게임뉴스를 선정해 28일 발표했다. 학회가 선정한 올해 게임뉴스는 △넥슨 창업주 고 김정주 회장 사망 △위메이드 코인 위믹스 좌초 △더불어민주당 김윤덕 의원, 게임법 개정안(확률형 아이템 정보 공개 법안) 저지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유저 마차시위 사태 △3년 만에 돌아온 지스타 △문화체육관광부의 대통령 업무보...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12-28
-
#고마워요_마비노기, #고마워요_밀레시안
넥슨이 마비노기 밀레시안(유저) 칭찬에 화답하며 서로 돈독함을 더해가고 있다. ‘마비노기’와 밀레시안 사이의 훈훈함은 지난 6월 여름 쇼케이스 ‘판타스틱 데이’에서 감지되었다. 1년여만에 운영진과 밀레시안이 마주한 첫 자리였던 만큼, 행사 초반에는 긴장감이 드리웠지만 개발진의 고심을 짐작케 하는 신규 콘텐츠와 개선 사항을 발표한 후 분위기가 반전됐고, 무대...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12-27
6
-
'진짜'들이 모인 블루아카이브 MX스튜디오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가 '2022 대한민국 게임대상' 3관왕, 구글플레이 '2022 올해를 빛낸 수상작 어워즈' 2관왕 등 2022년 최고의 한 해를 보낸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의 흥행 비결 중 하나로, 서브컬처에 진심인 개발 스튜디오 조직문화를 꼽았다. 대부분의 스튜디오 구성원이 서브컬처에 대한 높은 이해와 경험을 갖추고 있으며, '블루 아카...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12-27
-
먼저 만나는 에버소울, 웹툰 전편 공개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나인아크(대표 이건)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의 IP를 활용한 브랜드 웹툰과 OST를 전체 공개하고, 1월 5일까지 제휴 플랫폼을 통해 기념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된 이번 '에버소울' 브랜드 웹툰과 캐릭터 테마 OST는 지난 1일부터 매주 카카오페이지,...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12-27
10
-
대만 65세 노인, LoL 대회 출전 화제
게임은 보통 젊은 사람들의 전유물로 여겨지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노인들도 충분히 게임을 통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대만의 소식을 전하는 타이완뉴스는 지난 23일, LoL e스포츠 관련 흥미로운 소식을 전했다. 올해 65세의 나이로 리그 오브 레전드 대회에 출전한 한 노인의 이야기를 실었다. 치앙이슈라는 이름의 여성은 홍광 에버그린 게이밍 팀 소속으로...
게임뉴스 | 기자: 박범 | 작성시간 12-27
48
-
스마일게이트 한유아, 자선 바자회 수익금 전액 기부
스마일게이트 메타휴먼 한유아가 최근 '희망친구 기아대책'(이하 '기아대책')과 함께 진행한 자선 바자회 판매 수익금 전액을 (재)행복한 나눔 측에 기부했다고 27일 (화) 밝혔다. (재)행복한 나눔은 '기아대책'이 설립한 사회적 기업이다. 이번 기부금은 제로 웨이스트(Zero Waste, 포장을 줄이거나 재활용이 가능한 재료를 사용해 쓰레기를 줄이려는 노...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12-27
-
센서타워 "원신, 국내 총소비시간 1위 게임'"
시장조사업체 센서타워는 '원신'이 국내 모바일 게임 총소비시간 1위를 기록했다고 27일 발표했다. 또한 센서타워는 '원신'이 올해 누적매출 40억 달러(추정치, 약 5조 원)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센서타워 집계에 따르면 올해 전 세계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원신은 왕자영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이어 매출 3위로 집계됐다. 원신 올해 누적매출 40억 달러...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12-27
4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