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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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일게이트, 사각지대 아이들 돕는다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이하 '희망스튜디오')는 그룹홈 아동, 청소년들의 자립 지원 캠페인 스마일도너 시즌 5 참여자 모집을 5월부터 실시한다고 19일 (수) 밝혔다. 희망스튜디오는 사각지대 소외아동들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그들이 건강하게 성장하고 자립할 수 있도록 통합적으로 지원하는 스마일하우스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스마일도너는 스마일하우스에 입소...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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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 리포트] 감마니아가 다시 쏘아올린 대만 게임 업계 확률 이슈
※인벤에서는 매달 대만 게임 시장 리포트를 전달해드립니다. 갈수록 중요해지고 있는 대만 게임 시장의 소식을 한눈에 살펴보세요. 해당 리포트 자료는 대만 현지에서 온라인/모바일게임 퍼블리싱 사업을 하고 있는 해피툭(HappyTuk, www.mangot5.com)에서 제공했습니다. 3월 대만 PC/모바일 게임 순위 대만에서도 화제인 디아블로4 오픈베타 / 다시...
기획기사 | 기자: 윤서호 | 작성시간 04-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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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픽셀, '블록토'와 웹3 게임 대중화 나선다
엔픽셀(공동대표 배봉건, 정현호)의 웹3(Web3.0) 기반 게임 생태계 '메타픽셀'이 포르토의 멀티 체인 지갑(Wallet) 및 웹3 생태계 '블록토(Blocto)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은 게임 본연의 재미와 블록체인 기술을 융합한 차세대 웹 3 게임의 대중화를 목표로, 글로벌 게이머의 이용 편의 및 접근성 향상 등...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4-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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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노스바 모바일, 세시소프트로 서비스 이관 결정
넥슨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이하 코노스바 모바일)'가 넥슨코리아에서 세시소프트로 이관된다. 다가오는 6월 1일부터 코노스바 모바일은 세시소프트가 자체적으로 서비스하게 될 예정이다. 넥슨은 금일(18일), 공식 포럼을 통해 코노스바 모바일이 넥슨코리아에서 세시소프트로 이관될 예정이라고 공지했다. 이에 따라 유저들의 개인...
게임뉴스 | 기자: 박광석 | 작성시간 04-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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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온하트 스튜디오, '오딘' IP 개발 본격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 IP(지식재산권) 개발을 본격화한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장 김재영)는 MMORPG 기반의 차기 '프로젝트Q(가칭)'의 콘셉트 원화를 최초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Q' 공개는 지난 번 공개된 수집형 육성 시뮬레이션 프로젝트C(가칭)', 루트 슈터 '프로젝트S(가칭)'에 이은 라...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4-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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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래프톤, 네이버제트와 메타버스 플랫폼 사업 맞손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이 네이버제트(공동대표 김대욱, 김창욱)와 메타버스 플랫폼 사업을 위한 합작회사 설립에 나선다. 크래프톤은 이번 합작회사 설립을 위해 타법인 주식 및 출자증권 취득을 결정했다고 17일 공시했다. 합작회사의 총 투자금액은 480억 원이며 크래프톤의 취득 예정금액은 408억 원, 네이버제트의 취득 예정금액은 72억 원이다. 취득 후 합작...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4-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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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스타트업에 투자, 확 줄었다
2023년 1분기 게임 벤처 투자액이 전년 동기 대비 73.7%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17일 중소벤처기업부(장관 이영)가 발표한 '2023년 1분기 벤처투자 및 펀드결성 동향'에 따르면 게임 분야 투자액은 196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73.7% 감소했다. 또한, 이번 분기 투자액은 2019년 이후 동기 중 가장 적은 금액이다. 중기부 관계자는 "코...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4-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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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가, 앵그리버드 개발사 로비오 인수한다
세가가 '앵그리버드' 개발사 로비오를 인수, 모바일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세가의 모기업 세가사미홀딩스는 오늘(17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로비오 엔터테인먼트를 인수한다고 밝혔다. 이번 인수 절차는 세가사미홀딩스의 자회사인 세가 유럽을 통해서 진행되며, 로비오 사의 발행 주식 및 스톡옵션을 각각 1주당 9.25유로, 스톡옵션당 1.48유로로 계산해 총...
게임뉴스 | 기자: 윤서호 | 작성시간 04-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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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이드 2023년 게임 라인업 공개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2023년 게임 라인업을 공개했다. 올 한해 위메이드플레이, 위메이드커넥트, 위메이드플러스, 라이트컨 등 계열사와 함께 다채로운 장르 신작을 국내외에 출시하는 것이 목표다. 2023년 위메이드의 첫 번째 신작은 매드엔진에서 개발 중인 '나이트 크로우'다. MMORPG '나이트 크로우'는 언리얼 엔진 5 기반 극사실적인 그래픽을 통...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4-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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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랜덤다이스' 111퍼센트, 매출 19% 감소한 475억원
'랜덤다이스' 등을 서비스하는 111퍼센트(대표 백영훈)의 영업이익이 90.7%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111퍼센트 감사보고서에 따르면 회사의 지난해 매출은 전년 대비 19.2% 감소한 475억 원, 비용은 4.8% 증가한 461억 원이다. 이 기간 영업이익은 90.7% 줄어든 13억 원으로 집계됐다. 비용 중 연구개발비가 37억 원으로 전년 대비 21...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4-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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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AI 기술 활용 게임사에 1억원 지원"
경기도가 미래기술 게임산업을 선도할 ‘2023 미래 게임기술 실증지원’ 참여 기업을 5월 1일까지 모집한다. 이 사업은 ‘미래기술 게임 활성화 지원’ 사업의 하나로 경기도 내 중소게임기업에 미래기술 융합을 지원해 기업의 게임개발 역량 강화와 게임 산업 다변화 대응능력을 강화하고자 올해 시범으로 추진되는 사업이다. 경기도는 미래기술 분야(블록체인, 인공지능,...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4-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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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이드, 스트리머 후원 시스템 '나이트 크로우'에 도입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게임 스트리머 후원 시스템 'SSS펀드(Streamer Supporting System Fund)'를 공개했다. 위메이드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 위메이드 게임 관련 콘텐츠를 제작하는 스트리머, 스트리머를 후원하는 서포터가 상생하는 투명한 후원 플랫폼이다. 이용자는 인게임 상품을 구매할 때, 결제 금액에 비례하는 후원 포인트 '시드...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4-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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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게임즈, 장애인 접근성 향상 사업 희망자 모집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자사가 국내 최초로 시작한 '장애인 게임 접근성 향상을 위한보조기기 지원 사업'의 지원 희망자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지원 대상은 온라인 게임을 희망하는 서울시 및 경기도 거주 지체∙뇌병변 장애인으로, 지원 희망자는 오는 5월 12일까지 경기도재활공학서비스연구지원센터(이하 센터) 또는 아름다운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등...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4-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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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언메이스, 토렌트로 '다크 앤 다커' 배포한다
아이언메이스가 '다크 앤 다커' 5차 테스트를 1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는 일반적인 방법으론 즐길 수 없다. 현재 아이언메이스는 넥슨으로부터 저작권 침해 의혹을 받아, 경찰 수사를 받고 있다. 같은 이유로 스팀(steam)에서 '다크 앤 다커'는 내려간 상태다. 이번 테스트를 위한 클라이언트 배포는 토렌트를 통해 이뤄진다. P2P 전송 기능을 통해...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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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엇게임즈코리아, 2022년 매출 3,864억 원
14일 공시된 라이엇게임즈코리아 유한회사의 연결감사보고서에 따르면, 2022년 라이엇게임즈코리아는 매출 3,864억 원, 영업비용은 2,868억 원, 당기순이익은 862억 원을 기록했다. 전년 대비 매출은 비슷한 수준이지만, 영업비용이 27% 증가하면서 당기순이익은 30.5% 감소했다. 매출 3,864억 원 중 게임매출은 3540억 원, 기타매출은 324억...
게임뉴스 | 기자: 신연재 | 작성시간 0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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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출 랭킹 매기지마!" 김영식 의원 순위발표 금지법 발의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등 앱마켓 사업자가 매출 순위, 다운로드 순위 등을 매기지 못하도록 하는 법안이 국회에 제출됐다. 아울러 다른 앱마켓으로도 자유롭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개정안도 발의됐다. 국민의힘 김영식 의원은 "최근 일부 대형 앱마켓 사업자가 운영체제, 앱마켓, 결제방식 등 모바일 생태계의 핵심 서비스를 수직 계열화하여 지배력을 남...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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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CK, 비용은 늘고 수익은 줄고...2년 연속 적자
LCK는 2021년 프랜차이즈 도입 이후 2년 연속 적자를 기록했다. 당기순손실은 전년 대비 무려 791% 증가했다. 14일 리그오브레전드챔피언스코리아 유한회사(이하 LCK) 2022년 감사보고서가 공시됐다. 영업수익은 279억 원으로 전년 대비 11% 감소한 반면, 영업비용은 12.2% 증가한 365억 원을 기록했다. 영업수익은 줄고, 영업비용은 증가하...
게임뉴스 | 기자: 신연재 | 작성시간 0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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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적의검' 4399, 지난해 매출 41% 감소한 1215억원
게임 '기적의 검'을 서비스하는 4399코리아가 지난해 매출 1,215억 원을 기록했다. 4399코리아는 '기적의검', '스테리테일', '헌터W' 등을 서비스한다. 4399코리아는 중국 게임사 사삼구구네트워크(4399 Network Co., Ltd)의 한국 지사다. 중국 본사가 한국 지사 지분 100%를 가지고 있다. 14일 4399코리아 감사보고서에 따...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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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일게이트RPG, '로스트아크'로 작년 7369억원 벌었다
스마일게이트 그룹의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9.4% 증가한 1조 5,770억 원으로 집계됐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7% 늘어난 6,430억 원이다. '로스트아크' 개발사 스마일게이트알피지의 지난해 매출은 전년 대비 50.4% 증가한 7,369억 원, 영업이익은 26.1% 증가한 3,641억 원이다. 다만, 스마일게이트알피지는 당기순손실 1,576억 원...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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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케 덕 톡톡 '시프트업', 예견된 흑자 전환
시프트업이 2022년 280% 증가한 영업 수익을 기록하며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 글로벌 시장에서 높은 성과를 낸 '승리의 여신: 니케(이하 니케)'의 매출 상승세가 이를 이끌었다. 시프트업은 13일 2022년을 대상으로 하는 감사보고서를 통해 221억 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시프트업는 이전해 191억 원의 영업 손실을 올린 바 있다. 1년 만...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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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인게임즈, 지난해 매출 91% 증가한 827억원
라인게임즈와 자회사들의 지난해 매출이 827억 원으로 전년 대비 9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라인게임즈 그룹은 같은 기간 비용으로 29.8% 증가한 1,237억 원을 사용했다. 라인게임즈 그룹은 지난해 손실 408억 원을 봤으나, 전년보단 적자폭을 줄였다. 라인게임즈가 공시한 연결감사보고서에 따르면, 자회사 11곳 중 이익을 내는 게임사는 3곳이었다....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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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람의나라: 연 로열티 감소 '슈퍼캣', 영업이익 72% ↓
슈퍼캣이 2022년 전년 대비 72.7% 감소한 47억 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 '바람의 나라: 연'의 성장 둔화에 따른 로열티매출이 줄어든 데 따른 결과다. 슈퍼캣은 13일 2022년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를 대상으로 하는 2022년 감사보고서를 통해 영업수익 260억 원, 영업이익 47억 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전년 대비 영업수익은 28%,...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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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록체인으로 체질 개선을 노리는 네시삼십삼분
경영난을 겪고 있는 네시삼십삼분이 본격적으로 블록체인 생태계로 진출한다. 네시삼십삼분은 2022년 매출 108억 8천만 원을 달성했다. 2021년 약 203억 원에 비해서도 약 53% 더 감소하였으며 영업 비용으로는 약 241억 원이 기록됐다. 당기순손실은 약 189억 원이다. 연결 재무 재표 기준으로는 466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고, 영업 비용으로는 약...
게임뉴스 | 기자: 양영석 | 작성시간 0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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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C, 논산문화재단과 청소년 문화 불균형 해소 나선다
NC문화재단과 논산문화관광재단이 12일 오후, 지역 청소년 창의활동 기회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연산문화창고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는 박계현 NC문화재단 부이사장, 지진호 논산문화관광재단 대표이사 등이 참석하여 지역 간 청소년 교육 및 문화 불균형을 해소하기 위한 방안을 논의하고 뜻을 모았다. 이번 협약 체결을 기반으로 NC문화재단은...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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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 지주회사 'NXC', 연결 매출 4조 원 돌파
넥슨의 지주회사 엔엑스씨(NXC) 연결 매출이 4조 4천억 원을 넘어섰다. 13일 공개된 연결감사보고서에 따르면 엔엑스씨의 2022년 연결 매출액은 4조 4,173억 원으로 기록됐다. 전년 대비 18.9% 증가한 수치다. 다만 기타 수익 감소, 기타 비용의 증가로 영업이익은 11.3% 감소한 9,770억 원을 기록했다. 엔엑스씨의 매출 증대는 게임 부문의...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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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템 거래 시장 1조 1,140억원 규모... 전년비 7.1% 줄어
국내 아이템 현금거래 시장 규모가 지난해 1조 1,140억 원으로 전년 대비 7.1% 줄어든 것으로 추정된다. 시장 규모 계산 데이터가 한정적이어서 최소치로 봐야 한다. 국내 아이템 현금거래 시장은 주로 아이템매니아와 아이템베이를 통해 이루어진다. 두 회사는 비엔엠홀딩스가 지분 100%를 가지고 있다. 비엔엠홀딩스가 지배회사로 있고 아이템매니아와 아이템베...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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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투스 이주환 대표의 주주서한
컴투스 이주환 대표가 주주서한을 통해 "주주 정책을 시행해 왔음에도 현재의 주가 상황이 주주님들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한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며 "컴투스의 자산 가치 및 미래 성장 가능성을 고려했을 때 현 주가가 저평가되어 있다는 점이 있다고 생각된다"라고 10일 전했다. 이 대표는 "컴투스는 기업의 핵심 밸류인 게임 사업에서의 글로벌 경쟁력을...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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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던파모바일' 효과, 네오플 국내매출 130% 증가
지난해 출시된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효과로 네오플 국내 매출 비중이 130%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12일 네오플 감사보고서에 따르면 회사의 지난해 매출은 전년 대비 25% 증가한 9,513억 원이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26% 증가한 7,556억 원이다. 네오플의 지난해 영업이익률은 79.4%로 집계됐다. 전년 영업이익률 78.2%에서 1.2%P...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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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1, 지난해 매출 22% 증가한 238억 원
T1의 구단운영비는 지난해 대비 11% 감소했지만, 매출은 약 22%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11일 공개된 에스케이텔레콤씨에스티원의 감사보고서에 따르면 영업비용 총액은 약 351억에서 361억으로 큰 차이가 보이진 않지만, 구단운영비가 약 187억 원에서 166억 원으로 11% 정도 감소했고, 매출액은 18억 5천만 원에서 22억 7천만 원으로 22%증...
게임뉴스 | 기자: 김홍제 | 작성시간 0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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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피지지, OGN 지분 70% 43억원에 인수
오피지지(OP.GG)가 CJ ENM으로부터 OGN을 인수할 당시 지분 70%를 43억 원에 취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기준 OGN 가치는 61.4억 원으로 계산된다. OGN 지분 70%를 가진 오피지지는 의사결정권 행사가 가능하다. OGN은 세계 최초 게임 전문 방송국이다. 방송통신위원회가 2022년 제4차 미디어다양성위원회 회의를 통해 밝힌 '2021...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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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회 "게임산업, e스포츠산업에 세제지원 필요"
한국게임산업협회가 우리 게임산업, e스포츠산업에 세제지원 혜택이 필요하다고 정부여당에 요청했다. 10일 국민의힘 이용 의원 주최 'K-콘텐츠 수출 경쟁력 강화를 위한 세제지원 개선방안 정책토론회'에서 한국게임산업협회 최승우 국장이 "게임은 콘텐츠 산업 수출에서 상당한 비중을 차지한다"라며 "정책 개선을 통해 수출 경쟁력을 확보할 필요가 있다"라고 밝혔다....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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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개발 지원을 넘어 시장 분석까지, '유니티 게임 업계 보고서'
유니티는 지난 4월 5일, '2023년 게임 업계 보고서'를 발표했다. 유니티 엔진을 활용하는 23만 명 이상의 개발자 데이터와 42만 명 이상의 유저의 광고 데이터를 기반으로 분석한 이번 업계 보고서는 매출 및 이용자 지표뿐만 아니라 게임 개발에 소요되는 시간부터 리텐션, 개발 트렌드까지 개발 과정에서 도출되는 정보까지 폭넓게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터뷰 | 기자: 윤서호 | 작성시간 0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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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게임즈, 돌봄 아동 대상 '놀이공원' 열어
카카오게임즈가 대표적인 사회공헌 캠페인 '찾아가는 프렌즈게임 랜드'의 올해 첫 포문을 열며, 게임문화 알리기에 박차를 가한다고 10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7일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분당종합사회복지관'에서 돌봄 아동 및 청소년 70명을 대상으로 게임을 테마로 한 놀이공원 콘텐츠를 선보였다. '찾아가는 프렌즈게임 랜드'는 게임문화 접근성 향상을 위...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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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렌지플래닛, 성균관대와 MOU... 스타트업 발굴 지원
오렌지플래닛 창업재단(센터장 서상봉, 이하 ‘오렌지플래닛’)은 성균관대학교와 스타트업 지원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오렌지플래닛과 성균관대학교는 4월 7일(금) 오후 1시 30분 성균관대학교 자연과학캠퍼스 제2공학관 1회의실에서 ‘스타트업 발굴 및 육성‘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자리에는 서상봉 오렌지플래닛 센터장, 최재붕 성균...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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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진투자 "펄어비스, '매수'로 상향"
유진투자증권이 펄어비스 투자 의견을 '매수'로 상향하고, 목표주가를 52,000원으로 설정했다. 10일 오전 펄어비스는 전 거래일 대비 0.4% 하락한 45,850원에 거래 중이다. 유진투자증권 정의훈 연구원은 올해 1분기 펄어비스 예상실적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3% 상승한 944억 원이라 전망했다. 같은 기준 영업이익은 38.7% 증가한 72억 원...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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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랑사가' 엔픽셀 매출 29% 감소, 적자 확대
엔픽셀 지난해 매출이 29% 감소하면서 적자가 확대됐다. 7일 엔픽셀 감사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회사 매출은 전년 대비 29% 감소한 670억 원이다. 같은 기간 영업비용은 13.7% 감소한 1,104억 원이다. 지난해 적자는 434억 원으로 전년 335억 원 적자에서 확대됐다. 엔픽셀은 국내 매출이 크게 줄었으나, 아시아 매출 성장으로 수습한 모양새다....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4-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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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 '마플코퍼레이션' 투자... IP사업 키우나?
넥슨(대표 이정헌)은 주문인쇄제작(Print On Demand, POD) 플랫폼 마플코퍼레이션(대표 박혜윤)에 전략적 투자를 단행하고, 협업을 통해 'NEXON GLOBAL IP SHOP'을 연내 론칭할 계획이라고 7일 밝혔다. 마플코퍼레이션(이하 마플)은 2014년 설립된 POD 기반의 커스텀 굿즈 제작 전문 플랫폼 기업으로 개인이나 단체, 크리에이터가...
게임뉴스 | 기자: 정재훈 | 작성시간 04-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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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이 선택한 첫 번째 영화, '리바운드'
넥슨이 처음 영화에 투자한 작품 '리바운드'(감독 장항준)가 지난 4월 5일 개봉했다. 리바운드는 2012년 전국 고교농구대회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다. 최약체 농구부의 신임 코치와 6명의 선수가 쉼 없이 달려간 8일간의 이야기를 담았다. 넥슨이 리바운드 제작 투자에 참여했다. 실제 영화 시작 전에 넥슨 유저라면 익숙한 효과음과 로고가 나타난다. 넥슨은...
동영상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4-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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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좀비고등학교' 어썸피스, 영업이익 63% 증가
'좀비고등학교'를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어썸피스(대표 김재우)가 지난해 영업이익 63% 증가 성과를 이뤘다. 5일 어썸피스 감사보고서에 따르면 회사의 지난해 매출은 231억 원으로 전년 대비 56% 증가했다. 같은 기간 영업비용은 53% 증가한 166억 원이다. 영업이익으로 63.4% 증가한 65억 원을 남겼다. 지난해 어썸피쓰는 광고선전비로 전년 대비 4...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4-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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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로저스' 나딕게임즈, 매출 21% 감소로 적자 확대
'클로저스' 개발사 나딕게임즈(각자대표 이선주, 정승훈)가 지난해 매출 감소로 인해 적자가 확대됐다. '클로저스' 서비스는 넥슨이 맡고 있다. 5일 나딕게임즈 감사보고서에 따르면 회사의 지난해 매출은 135억 원으로 전년 대비 21.2% 감소했다. 같은 기간 영업비용은 1.5% 감소한 177억 원이다. 적자는 전년 8.7억 원에서 42억 원으로 확대됐다....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4-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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