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3가지 새로운 인디 게임 배급을 위한 파트너십 발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EA




금일 Electronic Arts Inc. (NASDAQ: EA) 및 협력사인 Zoink Games Glowmade 그리고 Hazelight Studios는 콘솔 및 PC용 신작 인디 게임 3가지 개발을 위해 새로운 프로젝트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첫 번째로 Zoink의 Lost in Random은 인상적이었던 Fe 출시 이후로 기대되는 차기작이며, 독특한 분위기의 퍼즐 및 전투 장르 게임이다. 또한 Glowmade의 RushHeart는 EA Originals 데뷔작이자 플레이어들이 용감한 로봇 영웅과 우정을 쌓아가며 진행하는 게임이다. 마찬가지로 Hazelight는 큰 호평을 받은 A Way Out™ 이후 스튜디오의 전문성과 성공을 바탕으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신작을 개발 중이며, 타이틀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이에 전략적 성장 전무 이사 매트 빌베이(Matt Bilbey)는 “우리는 최고로부터 개발된 창의적이며 독창적인 신작 게임들을 계속해서 혁신과 연결하고 있으며, 시장의 잠재적인 고객들에게 인디 게임 개발사들을 각인시키고 있다.”라고 전했으며, 그는 또한 “우리는 가능한 한 가장 용이한 접근과 함께 플레이어들에게 가장 광범위하고, 가장 품질 높은 게임들을 제공하길 원한다. Origin Access 구독 서비스에 가입하면 Apex 레전드 같은 최고의 프랜차이즈를 비롯하여 85개가 넘는 콘텐츠 파트너의 200가지 이상의 게임들을 즐길 수 있으며, 마찬가지로 A Way Out과 같은 혁신적인 EA Originals 타이틀도 즐겨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EA Originals는 떠오르는 스튜디오들의 독특하고 혁신적인 게임들을 모든 플랫폼을 통해 더 많은 플레이어들에게 선사하여 그들을 지원하고 있다. 해당 레이블은 Coldwood Studios의 성공적인 Unravel™ 출시 이후 영국 영화 텔레비전 예술 아카데미(BAFTA)에서 Hazelight의 A Way Out 및 Zoink의 Fe의 수상을 통해 실적을 입증했으며, 2019년 7월 5일 출시 예정인 Jo-Mei Games의 Sea of Solitude도 기대를 사도록 만들었다. 또한 이 성공적인 파트너십들은 미래의 더 많은 타이틀에 영감을 주기 위해 최근 공개된 Glowmade의 RustHeart 및 EA 파트너인 Velan Studios와 같은 새로운 인디 게임 개발사들과의 협력을 확장시켰다.

EA는 또한 구독 서비스를 통하여 업계 일부 최고의 개발사들로부터 제작된 품질 높은 게임들을 플레이어들에게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을 증가시키고 있으며, Xbox One 및 PC 서비스에 더불어 이번 7월 PlayStation® 4용 EA Access를 출시 시켜 타사들보다 한 가지 더 많은 플랫폼에 구독 서비스를 제공할 전망이다. EA의 PC용 Origin Access는 플레이어들에게 가장 깊고 가장 높은 등급에 위치한 PC 게임 카탈로그를 제공하며, 리뷰 전문 사이트인 Metacritic에서 평균 8점 이상을 자랑하는 85개가 넘는 콘텐츠 파트너가 제작한 200가지 이상의 게임들을 보유하고 있다. 라이브러리를 통해서는 수상 경력과 함께 올해 말 Frostpunk와 Moonlighter를 출시할 예정인 11bit와 같은 스튜디오의 게임들을 즐겨볼 수 있으며, 서사 이야기가 주도하는 Supergiant Games의 Pyre 같은 인디 게임, Tropico 6, Mutant Year Zero, Breathedge와 같은 신작 게임들과 함께 Battlefield 및 FIFA와 같은 EA 프랜차이즈를 즐겨볼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