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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마블, 대학생 프로그램 '마블챌린저' 20기 모집
넷마블은 게임업계 대표 대학생 대외활동 프로그램 '마블챌린저' 20기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마블챌린저는 게임을 좋아하고 뉴미디어 콘텐츠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대학생(재학생/휴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서류접수는 8월 21일 오후 3시까지 넷마블 공식 채용 홈페이지에서 신청받으며, 오는 8월 25일 진행되는 면접을 거쳐 8월 28일 최종 합격...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8-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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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미디어 플랫폼 인벤, ‘게임더하기’ 협력사 선정
글로벌 미디어 플랫폼 '인벤(inven)'이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진행하는 '2023 게임더하기(게임더하기)' 사업의 글로벌 마케팅 협력사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인벤은 글로벌 미디어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국내 중소 게임 개발사들의 필요에 맞춤화된 글로벌 콘텐츠 생산과 배포를 돕는 마케팅을 적극 지원한다. 한국...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8-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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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분기 영업이익 527억원 그라비티, YoY 138%↑
그라비티가 2023년 2분기 실적을 9일 공시했다. 그라비티의 2023년 2분기 매출은 2,389억 원, 영업이익은 527억 원으로 분기 기준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전분기 및 전년 동분기와 비교했을 때 전분기 대비 매출은 44.8%, 영업이익은 21.7% 증가했으며 전년 동분기 대비로는 매출 147.5%, 영업이익 138.3% 증가하며 이전에 기록한...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8-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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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오위즈 2분기 적자전환, 'P의 거짓'으로 반등 기대
네오위즈가 2023년 2분기 실적을 10일 발표했다.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K-IFRS)을 적용한 2분기 매출액은 701억 원으로, 전분기 대비 2% 증가했다. 2분기 영업손실은 49억 원으로 전분기 대비 적자전환했다. ‘브라운더스트2’ 출시, ‘킹덤: 전쟁의 불씨’ 3주년 이벤트 등 마케팅 비용 증가에 따른 결과다. 당기순이익은 전분기 대비 627% 증가...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8-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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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NHN, '다키스트데이즈'외 신작 2종 연내 출시
일 시: 2023년 8월 10일(목) 09:00 참 석: 정우진 CEO, 안현식 CFO, 외 계열사 대표 3인(페이코, 커머스, 클라우드) 발표내용: NHN 2023년 2분기 실적 및 게임 출시 일정, 향후 전략 ■ NHN 2023년 2분기 실적 및 현황 요약 ▣ 매출 요약 - 2023년 2분기 매출 5,514억 원(전기 +0.6%, 전년동기 +7.8%)...
게임뉴스 | 기자: 정재훈 | 작성시간 08-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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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펄어비스, "붉은사막 최신 플레이, 게임스컴에서 공개"
2분기 검은사막 매출은 일부 약세를 보였다. 국내에 먼저 선보인 아침의 나라를 글로벌에 선보이며 해외 유저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특히 메타크리틱에서 높은 점수를 얻으며 한국 RPG 중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다만 해당 콘텐츠를 2분기 말에 출시함에 따라, 해당 실적은 3분기에 반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7월초에 개최한 유저 행사를 기점으로 글로벌 전역에서 긍정적인 분위기가 이어지고 있다. 장기 흥행을 위한 초석을 다지고 있는 상황이다....
게임뉴스 | 기자: 박광석 | 작성시간 08-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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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토즈-위메이드 분쟁 끝, '미르' IP 라이선스 계약
액토즈소프트와 위메이드는 9일 액토즈소프트와 위메이드의 자회사 전기아이피가 '미르의 전설 2, 3'의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액토즈소프트는 중국(홍콩, 마카오, 대만 제외) 지역에서 '미르의 전설' 게임 및 IP 관련 개발권, 운영권, 개편권, 수권 권리 및 단속권 등 라이선스 사업 독점권을 가지게 된다. 계약 기간은 5년으로...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8-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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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크래프톤, "출시 7년차 펍지, 지속적인 성과 창출 中"
일 시: 2023년 8월 9일(수) 16:00 참 석: 배동근 CFO 발표내용: 크래프톤 2023년 2분기 실적 및 게임 출시 일정/전략 ■ 크래프톤 2023년 2분기 실적 요약 ▣ 매출 요약 - 2023년 2분기 매출 3,871억 원(전기 -28.2%, 전년 -8.6%) ㄴ계절적 비수기 영향과 주요 콘텐츠들의 하반기 출시 집중으로 인해 매출 안정화 -...
게임뉴스 | 기자: 정수형 | 작성시간 08-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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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 Q2 영업이익 2,640억원, YoY 22% 증가
넥슨이 9일 2023년 자사의 2023년 2분기 연결 실적을 발표했다. 2분기 넥슨은 엔화 기준 원화 환산 매출 9,028억 원, 영업이익 2,640억 원, 순이익 2,346억 원을 기록했다. 넥슨은 전분기 대비 2분기 매출 23.9%, 영업이익 50.9%, 순이익은 53.5% 감소한 수치를 받았다. 하지만 2023년 1분기가 매출 1조 1,920억 원을...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8-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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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엔씨 "'아이온2', 새로운 기준이 될 게임"
일 시: 2023년 8월 9일(수) 09:00 참 석: 홍원준 CFO, 이장욱 실장 발표내용: 엔씨소프트 2023년 2분기 실적 및 게임 출시 일정, 향후 전략 ■ 엔씨소프트 2023년 2분기 실적 및 현황 요약 ▣ 매출 요약 - 2023년 2분기 매출 4,402억 원(전기 -8%, 전년 -30%) ㄴ 모바일 게임 매출 감소 등으로 한국 매출은 전분기 대...
게임뉴스 | 기자: 윤홍만 | 작성시간 08-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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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토브인디-페치카, 독립유공자 후손 주거 개선 캠페인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에서 운영하고 있는 인디 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가 독립운동가 ‘페치카‘ 최재형 선생의 이야기를 모티브로 한 인디 게임 ‘페치카’ (개발사 자라나는씨앗, 대표 김효택),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와 협력해 독립유공자 후손 주거 개선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인디 게임 ‘페치카’는 20세기 초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를 배경으로 혼란의 시대를...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8-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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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출 감소 더블유게임즈, 영업이익 503억원으로 증가
더블유게임즈는 올 2분기 연결기준 매출 1,439억 원, 영업이익 503억 원을 기록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하면 매출은 3.8% 감소한 반면 영업이익이 20.3% 증가했다. 영업이익률은 35%로, 전년 동기 대비 7%P 늘어났다. 더블유게임즈는 코로나19 엔데믹 이후 기존 게임 매출이 하향 안정화되는 가운데 인건비와 마케팅비를 비롯한...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8-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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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일매출 9억 원 이상...이익 개선할 것"
일 시: 2023년 8월 9일(수) 08:00 참 석: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 발표내용: 위메이드 2023년 2분기 실적 및 게임 출시 일정/전략 ■ 위메이드 2023년 2분기 실적 요약, 신작 일정 ▣ 매출 요약 ● 위메이드 - 2분기 매출 1,593억 원(전기 +70%, 전년 +48%), 영업손실 403억 원(전기 적자지속, 전년 적자지속), 당기순손실...
게임뉴스 | 기자: 윤서호 | 작성시간 08-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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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브리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 韓 연내 개봉
스튜디오 지브리의 2023년 신작이자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이 '바람이 분다' 이후 10년 만에 다시 감독을 맡은 장편 영화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를 올해 국내 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의 수입사 대원미디어와 배급사 메가박스는 8일 해당 작품의 국내 개봉을 2023년으로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영화는 요시노 겐자부로의 소...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8-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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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넷마블, "올해 지스타에서 신작 3종 공개한다"
일 시: 2023년 8월 8일(화) 16:00 ~ 17:00 참 석: 권영식 대표, 도기욱 대표 발표내용: 넷마블 2023년 2분기 실적 및 게임 출시 일정, 향후 전략 ■ 넷마블 2023년 2분기 실적 및 현황 요약 ▣ 매출 요약 - 2023년 2분기 매출 6,033억 원(전기 +0.1%, 전년 -8.7%) - 2023년 2분기 해외 매출 5,191억...
게임뉴스 | 기자: 윤홍만 | 작성시간 08-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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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이드 Q2, 분기 최대 매출에도 영업손실 403억원
위메이드가 8일 2023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K-IFRS)적용 연결 재무제표 기준 2분기 매출액은 약 1,593억 원, 영업손실 약 403억원, 당기순손실 약 294억 원으로 집계됐다. 2분기 매출액은 신작 '나이트 크로우' 성과에 힘입어 전년 동기 대비 약 46% 증가한 역대 분기 최대 매출을 달성했다. 높은 매출에도 적자가 지...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8-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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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시그라프2023서 디지털 엔터 환경 비전 제시
실시간 3D 콘텐츠 제작 및 성장 플랫폼 유니티가 세계 최대 컴퓨터 그래픽 컨퍼런스인 시그라프 2023(SIGGRAPH 2023)에서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재편하기 위한 비전을 제시했다. 유니티는 아티스트가 2D 및 3D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가장 널리 사용되고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유니티 웨타 툴(Unity Wētā Tools...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8-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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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젠 2분기, 매출은 정체-영업이익은 118억으로 증가
웹젠이 8월 8일 2023년 2분기 실적을 공시했다. 공시된 웹젠의 2023년 2분기 실적은 매출은 424억 원으로 직전 분기(2023년 1분기) 대비 0.67% 감소로 정체했지만, 영업이익은 118억 원, 당기순이익은 131억 원으로 각각 21.56%, 3.80% 늘었다. 지난해 같은 기간(2022년 2분기)과 비교하면, 영업수익은 38.93%, 영업이익...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8-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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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브시스터즈, Q2 영업손실 131억원...적자지속
데브시스터즈가 8일 K-IFRS 연결기준 2023년도 2분기 잠정 실적을 발표했다. 데브시스터즈는 2023년 2분기 매출액 383억 원, 영업손실 131억 원, 당기순손실 123억 원을 기록했다. 데브시스터즈는 이번 실적을 기존 라이브 게임들의 서비스 장기화로 인해 매출 규모가 축소됐고, 신규 게임 개발 및 IP 사업 확장 등 미래 동력 확보를 위한 투자...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8-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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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어세컨드, 수해 피해 이웃을 위해 5천만원 기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는 모바일 게임 제작사 ㈜기어세컨드(대표 김민상)가 최근 호우로 피해를 본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5천만원을 맡겨왔다고 3일 밝혔다. 기어세컨드는 “이번 집중 호우로 피해가 큰 상황에 비해 관심이 줄어들고 있는 것이 안타깝다”라며 “이재민들이 하루빨리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
게임뉴스 | 기자: 양영석 | 작성시간 08-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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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 청소년 프로그래밍 챌린지, 첫 번째 라운드 개최
넥슨(대표 이정헌)이 8월 3일부터 7일까지 총 5일간 제8회 ‘넥슨 청소년 프로그래밍 챌린지(Nexon Youth Programming Challenge, 이하 NYPC 2023)’의 ‘Round 1’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절대평가 방식으로 치러지는 ‘Round 1’은 넥슨 사내 공모전을 통해 채택된 임직원들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메이플스토리’,...
게임뉴스 | 기자: 김수진 | 작성시간 08-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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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게임즈 "2분기 매출 2,711억 원, 영업이익 265억 원"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2일, 2023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K-IFRS)을 적용한 2분기 매출액은 약 2,711억 원으로 전분기 대비 약 9% 증가, 전년 동기 대비 약 20% 감소했다. 영업이익은 약 265억 원으로 전분기 대비 약 133% 증가했고, 전년 동기 대비 약 67% 감소했다. 모바일 게임은 전분기 대비 약 1...
게임뉴스 | 기자: 김수진 | 작성시간 08-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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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네트웍스, 2023년 하반기 채용 연계형 인턴 공개 모집
넥슨네트웍스(대표 문새벽)가 2023년 하반기 채용 연계형 인턴을 모집한다. 넥슨네트웍스는 국내 최대 규모의 게임 QA 및 게임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넥슨이 개발하고 퍼블리싱하는 모든 게임의 운영과 품질 관리를 담당한다. 이번 채용은 게임 QA(Quality Assurance, 품질 관리) 직군에서 두 자릿수 규모로 이루어진다. 서류 접수는 8월 1일(화)부...
게임뉴스 | 기자: 김수진 | 작성시간 08-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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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쓰리, 상반기 영업이익 77억원 ‘최대실적’
티쓰리엔터테인먼트(이하 ‘티쓰리’)는 2023년 8월 3일 잠정실적 공시를 통해 상반기 별도 재무제표 기준 매출 126.6억원, 영업이익 77.4억원, 당기순이익 74.4억원으로 모두 최근 5년래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 14%, 영업이익 31%, 당기순이익 23% 각각 증가했다. 이는 대표 IP인 ‘오디션’의 글로벌 매출이...
게임뉴스 | 기자: 김수진 | 작성시간 08-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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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컴투스홀딩스 "3분기부터 게임사업 흑자 전망"
일 시: 2023년 8월 3일(목) 09:00 참 석: 정철호 대표, 최석원 대표, 김동수 IR실장 외 발표내용: 컴투스홀딩스 2023년 2분기 실적 및 게임 출시 일정/전략 ■ 컴투스홀딩스 2023년 2분기 실적 요약, 신작 일정 ▣ 매출 요약 - 2분기 매출 323억 (전기 -11.2%, 전년 +12.0%) ㄴ관계기업투자이익 감소에도 불구하고 견조한...
게임뉴스 | 기자: 김수진 | 작성시간 08-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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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투스, 2분기 실적발표 "매출 2,283억 원으로 분기 최대"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3일 실적 공시를 통해 2023년 2분기 매출 2,283억 원, 영업이익 -56억 원을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같은 기간 별도 기준으로는 매출 1,576억 원, 영업이익 60억 원을 달성했다. 컴투스는 글로벌 흥행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및 야구 라인업의 지속 성과와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글로벌 출시 등 게임 사업의 매출 증가...
게임뉴스 | 기자: 김수진 | 작성시간 08-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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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게 희망스튜디오, 멘토링 공모전 아이디어톤 진행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이사장 권혁빈, 이하 ‘희망스튜디오’)는 아동청소년 창의창작 멘토링 아이디어 공모전 ‘아이디어톤’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일 (화) 밝혔다. 희망스튜디오는 창의 창작 활동 경험이 상대적으로 적은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자신의 관심사에 기반해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아동청소년 창의 커뮤니티 ‘팔레트’를 운영해 오고...
게임뉴스 | 기자: 김수진 | 작성시간 08-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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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S, 조원우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신임 대표이사 선임
마이크로소프트가 조원우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신임 대표이사(CEO)를 선임했다. 오는 8월 21일부로 공식 취임한다. 조원우 대표이사는 클라우드, 디지털 솔루션,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등 B2B 산업에서 25년 이상의 경력을 지닌 전문가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합류 이전에는 메가존클라우드, GE 디지털 코리아 대표직을 역임하며 국내 사업 전략, 운영, 신사업...
게임뉴스 | 기자: 김수진 | 작성시간 08-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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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센터 신설, 게임물관리위원회 대규모 조직개편 단행
게임물관리위원회(위원장 김규철, 이하 게임위)가 대규모 조직개편을 단행했다. 게임위는 게임산업진흥에 관한 법률에 근거한 본연의 임무에 더욱 충실하고자 고강도의 구조개선에 나섰다며, 조직·업무·서비스 혁신으로 게임이용자들의 신뢰를 다시금 받는 것이 목표라 밝혔다. 이번 조직개편은 △조직혁신 △업무혁신 △서비스혁신이라는 방향에 맞춰 추진, 3본부 8개팀 1센...
게임뉴스 | 기자: 김수진 | 작성시간 08-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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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프리카티비, 2023년 2분기 매출 867억 원 기록
아프리카TV가 연결 기준 2023년 2분기 매출 867억 원을 기록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236억 원과 227억 원이다. 2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1.2%, 1.9% 증가했다. 전 분기 대비로는 19.2%, 28.5% 상승했다. 당기순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15%, 전 분기 대비 36.7% 증가했다. 2023년...
게임뉴스 | 기자: 김수진 | 작성시간 08-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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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립 10주년 맞은 NHN, 신규 브랜드 슬로건 공개
창립 10주년이 된 NHN이 신규 브랜드 슬로건과 함께 미래 10년을 위한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 엔에이치엔(대표 정우진, 이하 NHN)은 1일 창립 10주년을 맞이해 신규 브랜드 슬로건 ‘Weaving New Play’를 공개하고, 그룹 비전인 ‘글로벌 톱티어 테크 기업’ 달성을 위한 성장전략을 제시했다. ‘Weaving New Play’는 ‘우리의...
게임뉴스 | 기자: 김수진 | 작성시간 08-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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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덕수 국무총리 "게임산업 규제혁신 기대 크다"
규제혁신추진단(단장: 한덕수 국무총리)이 게임산업 활성화를 위한 규제혁신을 내놓는다. 현재 규제혁신추진단은 주요 검토 과제 목록에 '게임산업 활성화'를 올려놓았다. 발표는 올해 하반기로 예정됐다. 정확한 날짜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지난해 8월 1일 출범한 규제혁신단 내 자문단에는 역대 정부 청와대 경제수석과 글로벌 기업 CEO, 실무진에는 중앙부처 엘...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7-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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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투스 미니게임천국, 양대마켓 인기 1위
컴투스(대표 이주환)의 신작 '미니게임천국'이 글로벌 출시 이후 한국 구글과 애플 앱 마켓에서 모두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했다. 30일 한국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앞서 애플 앱 스토어에서도 지난 27일 출시 직후 1위에 오르는 등 론칭 나흘만에 양대 마켓에서 모두 인기 순위 정상을 달성했다. 이번 신작은 피처폰 시절 국민 게...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7-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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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랜덤 다이스' 111%, 김강안 대표 경영 복귀
'랜덤 다이스' 등을 선보인 111%의 김강안 대표가 경영 복귀를 선언했다. 김강안 대표는 2022년 5월 백영훈 전 넷마블 부사장을 대표로 선임한 뒤 CCO(Chief Creative Officer)로 물러나 있었다. 백영훈 대표가 올해 5월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대표로 이직해 김 대표가 다시 경영까지 맡게 되었다. 회사 111%는 스마일게이트와 유사한...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7-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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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월, 원신 가을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지난해도 큰 인기를 끌었던 원신 팝업스토어가 올해 가을 다시 열린다. 금일(28일), 호요버스는 원신 공식 카페를 통해 원신 가을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현대백화점과의 협업으로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해와 달리 두 곳으로 매장을 늘린다. 이번 가을 팝업스토어는 각각 현대백화점 신촌점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진행되며, 신촌점은 9월 8일부...
게임뉴스 | 기자: 양영석 | 작성시간 07-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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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CG 2023 BUSAN, 사흘 간의 축제 시작
약 4년 만에 대형 오프라인 페스티벌로 돌아온 WCG 2023 BUSAN이 본격 시작됐다. 종합 e스포츠 전문 기업 빅픽처인터렉티브(대표 송광준, 이하 ‘빅픽처’)는 부산광역시와 공동 주최하고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이 공동 주관하며 스마일게이트, 터틀비치, 벤큐가 후원하는 WCG 2023 BUSAN이 28일 막이 올랐다고 밝혔다. 28일 오전 10시에 진행된...
게임뉴스 | 기자: 양영석 | 작성시간 07-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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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N, 2023년 게임사업본부 대규모 공개 채용
엔에이치엔(대표 정우진, 이하 NHN)이 2023년 게임사업본부의 대규모 공개 채용을 시작했다. NHN은 게임사업부문의 인재 발굴을 위해 매년 공개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그룹 모태인 게임사업에 더욱 집중하겠다는 포부를 밝힌 만큼, ▲경력 및 ▲신입 공채를 함께 진행하며 우수 인재 확보에 적극적으로 나선다는 계획이다. ▲웹보드, 캐주얼, 미드...
게임뉴스 | 기자: 양영석 | 작성시간 07-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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흑자전환 넵튠, 2023년 2분기 매출 300억 돌파
넵튠(217270 KOSDAQ)은 공정공시를 통해 2023년 2분기 연결 기준 잠정 영업이익이 흑자 전환됐다고 밝혔다. 넵튠의 2분기 연결 기준 잠정 매출액도 3백억원을 넘어서며 지난 1분기 매출액(190억원) 대비 약 60% 가까이 늘어났다. 이번 2분기 잠정 영업이익 흑자 전환은 넵튠의 사업 영역에 새롭게 추가된 광고 사업과 모바일게임 ‘무한의계단’,...
게임뉴스 | 기자: 양영석 | 작성시간 07-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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챗GPT 개인정보 유출...정부, 국내외 주요 AI서비스 사전 실태점검
개인정보보호위원회(위원장 고학수, 이하 ‘개인정보위’)는 7월 26일 전체회의를 열고 최근 개인정보 유출이 발생한 OpenAI OpCo LLC(이하 ‘오픈AI’)에 대해 신고 의무 위반으로 과태료 360만 원을 부과하고, “재발 방지대책 수립, 국내 보호법 준수, 개인정보위의 사전 실태점검에 적극 협력” 등을 내용으로 하는 개선권고를 의결하였다. 개인정보위...
게임뉴스 | 기자: 양영석 | 작성시간 07-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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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이시티, '프리스타일' 효과로 영업이익 개선
조이시티가 지난 2분기 영업이익 47.6억 원을 달성했다. 다소 부진했던 전년 동기와 비교하면 5,934% 올랐다. 기존 서비스 게임의 안정적인 성과가 돋보였다. 27일 조이시티 잠정실적 공시에 따르면 올해 2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4% 감소한 339억 원, 영업이익은 5,934% 오른 47억 원이다. 전기와 비교하면 매출은 7.1% 감소, 영업이...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7-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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