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 제주에서도 만나는 지브리, '도토리숲' 제주 오픈

게임뉴스 | 강승진 기자 |
제주도에서도 스튜디오 지브리 속 다양한 친구들을 만날 수 있다.




대원미디어는 5일 제주도에 ‘스튜디오 지브리’ 공식 매장을 오픈했다고 전했다. 스튜디오 지브리의 공식 파트너사로서 국내에서 지브리의 다양한 작품들을 만나 볼 수 있는 ‘도토리숲’과 스튜디오 지브리의 인기 작품 중에 하나인 마녀배달부 키키의 세계관을 고스란히 담은 ‘코리코카페’를 운영하고 있으며 제주도에도 신규 점포(도토리숲 제주점, 코리코 카페 제주점)를 지난 3월 2일 오픈했다.

특히 제주도와 스튜디오 지브리 인기 캐릭터들의 특별한 만남이라는 기획으로 제작된 봉제인형을 비롯한 한정판 굿즈 10여종은 오직 도토리숲 제주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매장은 특별한 스테인드 글라스 장식으로 꾸며져 있으며, 춤을 추는 토토로들과 같은 이색 포토존들도 마련되어 있다.

스튜디오 지브리의 인기 작품인 마녀배달부 키키의 세계관을 담은 코리코 카페 제주점에서는 제주 특산물인 우도 땅콩, 세화 보리개역, 성읍 말차 등을 활용해 만든 미니 파운드 케이크와 크림라떼 등 10여종이 넘는 제주 한정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다.

제주도에 오픈한 신규 점포들은 실제 스튜디오 지브리의 작품에서 등장하는 다양한 소재들로 꾸며져 있다. 대원미디어 측은 지브리 팬들에게 즐거움을, 스튜디오 지브리의 작품들을 잘 모르는 대중들에게도 애니메이션 속에 들어와 있는 것과 같은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대원미디어는 제주 외에도 '도토리숲'을 잠실 롯데월드몰, 용산 아이파크몰, 수원 AK몰에서. '코리코카페'를 연남동에서 운영해오고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