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윈드러너3 공개! 조이맥스, 모바일 게임 신작 3종 지스타에서 처음 선보여

게임뉴스 | 이두현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조이맥스


조이맥스(대표 이길형)는 ‘지스타 2017’에서 신작 모바일 게임 3종을 16일(목) 최초 공개했다.

다양한 장르로 구성된 게임은 '윈드러너3', 'Space Conqueror(스페이스 컨커러)', 'Hustle(허슬)'로 이번 ‘지스타 2017’을 통해 실제 플레이하는 장면이 담긴 영상을 선보였다.

먼저, '윈드러너3'는 러닝액션의 신화를 만든 '윈드러너'를 재해석한 게임으로 전작의 재미와 게임성은 유지하고, ▲스토리모드 ▲챔피언십 ▲길드배틀 ▲실시간 달리기 등 다양한 모드를 추가했다.

우주 자원을 차지하기 위한 전략 시뮬레이션 RPG 'Space Conqueror'는 Full 3D로 우주 공간을 표현한 고퀄리티 그래픽이 돋보인다. 특히, 지휘관을 성장시키며 다른 이용자들과 치밀한 전략 전술을 통한 침략, 방어를 하는 것이 게임의 핵심 재미이다.

이와 함께 선보인 'Hustle'은 신개념 무협 격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간편한 조작으로 캐릭터를 다양한 기술과 수련을 통해 성장시킬 수 있고, 시원한 액션 및 화려한 무술이 특징이다. 이번 지스타에서는 대련을 통해 기술을 연마하는 주인공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실제 플레이 영상은 ‘지스타 2017’ B2B관 위메이드-조이맥스 공동 부스에서 확인 가능하며, 이번에 공개된 모바일 게임 신작 3종은 내년 상반기 출시를 목표로 막바지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조이맥스는 ‘지스타 2017’에 방문한 국내외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신작에 대한 홍보 활동 및 비즈니스 미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