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인트라게임즈, 아이디어 팩토리와 협력 체제 구축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자료제공 -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아이디어 팩토리(대표 사토 요시테루)와 협력 체제를 구축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아이디어 팩토리'는 남성 게이머를 위한 콘텐츠를 중점적으로 생산하는 ‘컴파일 하트’와 여성 게이머를 위한 콘텐츠를 중점적으로 생산하는 ‘오토메이트’라는 두 가지 브랜드를 통해 게임 개발을 비롯한 다채로운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일본의 중견 개발회사이다. 국내에는 ‘넵튠’ 시리즈 등 자사가 독자 개발한 게임을 발매하기도 했다.

인트라게임즈는 '아이디어 팩토리'와 원활한 로컬 개발 협력 체제를 구축하기 위한 작업을 서두르고 있으며, 2018년 상반기까지 최소 3개의 여성용 어드벤처 게임의 아시아 로컬 버전을 개발해 발매할 계획이다. 또한, ‘오토메이트’ 브랜드를 중심으로 다각적인 사업 계획을 검토 중에 있으며, 협력 체제도 점차 확대해나갈 방침이다.

인트라게임즈 배상찬 대표는 “아이디어 팩토리와 같은 탄탄한 중견 개발사와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여성용 어드벤처 게임을 시작으로 더 많은 분야에서 협력할 수 있기를 희망하며,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써 양사의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서로 조력하기를 바랍니다. 또한, 지금까지 취급해왔던 타이틀과는 성격이 많이 다르다고 생각하지만, 여성들이 즐길 수 있는 게임도 분명 좋은 결과를 만들어낼 수 있는 포인트가 있을 것이라 믿고, 시장 개발 및 확장에 힘쓰도록 하겠습니다“라며 양사의 미래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연내 발매를 예정하고 있는 타이틀에 대해서는 조만간 공식 발표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