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적극적 참여 기대' 지스타2017, 비즈니스 매칭 시스템 사전등록 진행

게임뉴스 | 정필권 기자 | 댓글: 5개 |



지스타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는 ‘지스타 2017’ 비즈니스 매칭 시스템 사전등록을 9월 13일(수)부터 오는 11월 3일(금)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스타’ 비즈니스 매칭 시스템은 BTB관에 참가하는 국내외 기업의 게임 콘텐츠 수출과 해외 마케팅 지원을 위한 통합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지스타’ 참가 기업과 바이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유롭게 신청이 가능하다.

참가사와 바이어는 홈페이지에서 기업 간 사전등록 정보를 확인하고 시스템이 제공하는 메시지 기능을 통해 ‘지스타’ 현장에서 만날 장소와 시간 등을 정할 수 있다.

해당 시스템은 평소 해외 바이어 및 대형 퍼블리셔와의 비즈니스 기회를 갖기 어려운 국내 중소 게임사들로부터 호응을 얻어왔다.

조직위는 올해 ‘지스타’ 참가사의 실질적인 비즈니스 성과 창출을 위해 비즈니스 매칭 시스템을 한 달 여 빠른 시점에 오픈했다. 사전등록 기간에는 현장등록(20만 원) 대비 50%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게임산업협회 김용국 사업국장은 “비즈니스 매칭 시스템은 아시아 최대 게임 유통 허브를 목표로 하는 ‘지스타’만의 최적화된 비즈니스 솔루션”이라며 “‘지스타’ 참가사와 바이어 간 비즈니스 상담 기회를 최대화하기 위해 사전등록 기간을 늘린 만큼 게임사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