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맘모식스-디피플커뮤니케이션즈코리아, VR 컨텐츠 마케팅 MOU 체결

게임뉴스 | 김규만 기자 |
자료제공 - 맘모식스




VR게임 개발업체 ㈜맘모식스(대표 유철호)는 ㈜디피플커뮤니케이션즈코리아(대표 홍창백)와 6일 서울 VR 스타트업 인큐베이션센터에서 'VR 컨텐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맘모식스는 VR게임 전문 개발사로, 지난 8월 잠입 액션 게임 ‘Infinity Assassin VR’을 글로벌 게임플랫폼 ‘스팀’에 출시하고 ‘Virtual Ninja’ 등 2종의 아케이드 VR 게임을 제작하고 있는 스타트업 기업이다. 최근 각종 공모전 진출 및 수상, 다양한 업체들과 업무 제휴를 체결하며 공격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한편 디피플커뮤니케이션즈코리아는 제일기획, 디지털오션 출신이 주축을 이루는 디지털광고대행사로 넥슨, 엔씨소프트, 스마일게이트, 네오위즈, 넥스트플로어 등 유명 게임사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수년간 다져온 커뮤니케이션 경험을 기반으로, 유저들과 소통할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제작 능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번 제휴를 통해 양사는 맘모식스가 보유한 VR 개발 기술과 디피플커뮤니케이션즈코리아가 쌓아온 커뮤니케이션 노하우를 접목한 마케팅을 진행하게 된다. 최첨단 컨텐츠 제작 기술과 크리에이티브의 조합은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마케팅 컨텐츠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디피플커뮤니케이션즈코리아의 남일우 국장은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크리에이티브가 접목된 신개념 VR 컨텐츠의 탄생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맘모식스의 유철호 대표는 "VR 컨텐츠가 대중성을 가지기 위해서는 새로운 방식의 커뮤니케이션 전략이 필요하다"며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연합하여 독창적인 B2C 비즈니스 모델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