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글로벌 진출의 꿈을 지원합니다! 제7회 게임창조오디션 개최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댓글: 1개 |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제7회 게임창조오디션이 오는 8월 17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게임창조오디션은 게임 개발자 육성을 위한 게임 공모전으로 출시되지 않은 우수 게임을 선발해 개발 완료까지의 전 단계를 지원, 안정적인 출시를 돕는 게임 발굴, 육성을 위한 게임 전문 오디션이다. 대상을 차지한 게임 중에는 '마녀의 샘2', '던전을 찾아서', '판타지레이더스' 등을 지원한 바 있다.

이번 제7회 게임창조오디션에는 글로벌 진출을 목표로 18년 상반기 내 개발을 완료할 수 있다면 누구라도 지원할 수 있다. 다만, 테스트를 위한 빌드 제출이 가능한 게임에 한한다. 신청은 8월 17일까지 진행되며, 업계 최고 수준의 게임 전문 심사위원들의 심사를 통해 TOP10 게임을 선발한다.

TOP10에 선정된 게임들은 AWS 클라우드 크레딧 지원, KOCHAVA 모바일 앱 마케팅 분석 서비스 등의 후속 프로그램 지원 자격이 주어진다.

이후 최종 오디션에서는 TOP5 게임들을 대상으로 전문 심사위원들의 피티 심사와 청중평가단의 투표를 통해 대상작을 가리며 1등 5천만 원, 2등 4천만 원, 3등 3천만 원, 4등 2천만 원, 5등 천만 원으로 총 1억 5천만 원 규모의 개발지원금과 판교 G-NEXT 센터 내 입주 지원 등의 다양한 혜택을 지원한다.

제7회 게임창조오디션 지원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게임창조오디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