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이게임즈, 유벤투스 F.C와 스폰서 계약 체결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댓글: 11개 |
자료제공 - 위드피알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가 이탈리아 프로 축구 1부 리그인 세리에A 팀인 '유벤투스 F.C(이하 유벤투스)'와 스폰서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발표했다.

유벤투스는 1897년에 창단해 이탈리아 토리노에 연고를 두고 있는 이탈리아 프로 축구 1부 리그 ‘세리에A’ 소속으로 리그 역대 최다 우승을 기록한 팀이다. 또한 2016~2017년 시즌 우승, 세리에A 사상 최초로 6연패를 달성하기도 한 팀이다.

사이게임즈와 유벤투스와의 계약 기간은 2017년 7월부터 2020년 6월 말까지 3년 간이다. 기간 동안 세리에A, 컵 대회 코파 이탈리아, 국제 친선 경기(이탈리아 포함)시, 유벤투스 공식 유니폼의 허리 부분 그리고 유벤투스의 홈 구장인 '알리안츠 경기장' 간판 등에 사이게임즈 로고가 표시된다.

사이게임즈의 로고가 들어간 새 유니폼은 7월 22일 18시(현지 시각)에 치러지는 ‘인터내셔날 챔피언스 컵' FC 바르셀로나와의 경기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사이게임즈는 2016년 6월에 카드 배틀 게임 ‘섀도우버스’를 일본어 버전, 영문 버전으로 동시에 출시했으며, 이후에도 2017년 2월 한국어 버전을 포함해 5월 중국어 번체 버전, 7월 4일 프랑스어 버전을 출시하는 등 글로벌 출시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오는 7월 31일에 이탈리아어 버전의 출시도 예정하고 있다.

사이게임즈의 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는 "최근 글로벌 사업에 힘을 싣고 있는 가운데, 유벤투스 F.C.와 같이 세계적으로 인지도가 높고, 세계 축구 무대를 선도하는 팀의 파트너가 된 것을 큰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 게임 사업이라는 틀에 얽매이지 않고,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를 통해 유벤투스 F.C.와 같이 전 세계 많은 분께 기쁨과 꿈을 전하는 최고의 브랜드를 지향하고, 사회에 다양한 가치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계약을 통해 당사의 존재를 더욱 널리 알려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