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마초 콘셉의 상남자 스타일, 리니지 신규 클래스 정보 및 개발 현장 공개

게임뉴스 | 장요한 기자 | 댓글: 34개 |
금일 리니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규 클래스 개발 진행 상황이 공개되었다. 작년 15주년 기자 간담회에서 신규 클래스의 실루엣과 개발 컨셉이 공개되었고, 그이후 3개월 만에 베일이 벗겨진 것. 개발이 중단된 것 아니냐는 우려와는 달리 하나하나 맞춤 개발 작업이 진행 중이라 밝혔다.

8번째 클래스는 익히 알려진 대로 근접 클래스였다. 마초적인 콘셉의 빠른 속도감, 그리고 쉬운 컨트롤이 장점으로 Hack & Slah 스타일이라는 사실. 공개된 콘셉 원화에서는 야생적인 느낌을 물씬 풍기며, 도끼를 휘두르는 공격 모션이 매우 인상적이다.




▲ 공개된 신규 클래스의 디자인





▲ 신규 클래스의 공격 모션 - 새로 고침을 하면 움직이는 화면으로 볼 수 있다.



신규 클래스의 명칭과 착용 무기는 공개되지 않았으나 마초 콘셉의 도끼, 창, 한손검, 양손검이 공개됨에 따라 큰 제약없이 대부분의 아이템을 착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게다가 도끼를 이용한 공격 모션이 공개되어 용기사의 체인 소드처럼 신규 클래스 전용 아이템은 등장하지 않을 것이란 추측도 있다.

또한, 신규 클래스의 배경 시나리오에 출현하는 제작 NPC와 족장 등으로 유추되는 콘셉화도 공개되어 새로운 스토리와 관련 퀘스트가 추가될 것으로 예상된다.




▲ 신규 클래스 전용 무기, 과연 저 모두를 사용할 수 있을까?



▲ 공개된 신규 클래스 마을 NPC


☞ 아덴 월드 : 현장스케치 - 신규 클래스 개발 현장으로 GoGo!!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