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다양한 표정을 지닌 NPC들의 매력에 빠진다!

게임소개 | 송철기 기자 | 댓글: 4개 |
스토리를 이끌어가는 주인공 이세하, 이슬비, 서유리 외에 게임에서 만날 수 있는 NPC들 역시 개성 있는 모습으로 유저를 반기며 인기를 끌고 있다. 게다가 이들은 대화 시 다양한 표정을 보여주며 마치 실제로 대화하는 듯한 기분이 들게하며, 게임의 몰입도를 높여주는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김유정, 송은이 같이 스토리를 진행하면서 자주 마주치게 되는 NPC부터 강남GGV, 구로역, 신강 고등학교 세 지역에만 존재하는 NPC까지 많은 NPC들 중에서 가장 매력적인 NPC는 누구일까? 다양한 NPC를 살펴보면서 자신을 사로잡는 NPC를 찾는 것도 게임 내 즐거움 중 하나일 터. 매력적인 NPC들을 만나보자.


※ 매력적인 NPC들을 간직하고 싶다면 공식 홈페이지 자료실의 팬사이트킷에서 설정원화를 다운받을 수 있다. 팬사이트킷은 NPC 외에 각 캐릭터, 로고 등 다양한 원화를 누구나 쉽게 받을 수 있도록 열려있다.


[이세하, 이슬비, 서유리부터 다양한 NPC까지 설정 원화를 다운받는다! 팬사이트킷] ◀바로가기



▲ 게임 내 다양한 NPC를 만나보자!




▣ 각양각색! 다양한 표정의 개성있는 NPC


게임 내 NPC들은 대화를 시도하면 대화 내용에 따라 다양한 표정을 확인할 수 있는데, 기쁨, 당황, 창피함, 놀람 등 많은 감정 표현으로 유저를 즐겁게 한다. 이들의 표정이 궁금해서 계속 대화를 시도할 정도로 NPC들의 매력이 대단한데, 한명 한명의 섬세한 감정 표현은 게임의 또 다른 즐거움을 느끼게 해준다.

유저에게 계속 임무를 내리는 김유정송은이, 스피드를 사랑하는 선우란을 필두로 각 지역에는 개성 있는 NPC들이 지역을 이동할 때마다 유저를 맞이한다. 따라서 강남 GGV, 구로역, 신강 고등학교 세 지역을 돌아다니면서 매력적인 NPC를 만나는 즐거움을 놓쳐선 안 된다.


■ 김유정





■ 송은이





■ 선우란







▣ 귀여운 소영과 도도한 정도연 까지! 강남 GGV


강남GGV에서 스토리를 진행하다보면 귀여운 고양이 귀가 달려있는 후드로 한껏 어필중인 여대생 소영, 허술한 송은이를 보좌하며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채민우를 가장 많이 만날 수 있을 것이다. 이 둘은 강남 GGV를 대표하는 남, 녀인 셈.

그리고 흰 가운을 걸치고 도도한 표정의 정도연은 똑똑한 연상녀 느낌이 매력적이며, 벌처스의 멋쟁이 한기남은 호탕한 아저씨의 이미지를 지녔다.


■ 강남 GGV 소영, 채민우





■ 강남 GGV 정도연, 한기남







▣ 단 2명! 남성 듀오가 대기중인 구로역


구로역에는 남자 NPC만 추가돼서 남성 유저들은 섭섭할 수 있는데, 다크 서클이 인상적인 알바생 한석봉과 블랙마켓을 운영 중인 벌처스 꽃미남 김시환 두 명을 새롭게 만날 수 있다. 많지 않은 NPC가 자리 잡고 있는 구로역이지만, 꽃미남 김시환의 등장으로 여성 유저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 곳.


■ 구로역 한석봉





■ 구로역 김시환







▣ 다양한 NPC의 집합소! 신강 고등학교


신강 고등학교에는 레슬러를 연상시키는 가면남 김가면, 학창 시절 공부 좀 했을 것 같은 박심현 두 남성 NPC를 만날 수 있다. 김가면의 시원한 웃음과 박심현의 다양한 표정은 유저에게 즐거움을 주는 재밌는 캐릭터다.

또한, 까칠한 표정이 더 매력적인 여고생 우정미와 상냥한 누나 느낌의 온화한 이미지 유하나. 발랄한 커리어 우먼이 연상되는 캐롤리엘까지 각기 다른 이미지의 세 명의 여성이 추가로 등장한다.


■ 신강 고등학교 김가면, 박심현





■ 신강 고등학교 우정미, 유하나





■ 신강 고등학교 캐롤라엘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