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 커다란 입을 이용한 낚아채기에 주의! 한강 강변길

게임소개 | 송철기 기자 |






■ 한강 강변길, 보스 맨드란 이터

- 드롭 샷!

돌진해서 유저를 낚아챈 후 점프! 회전하며 떨어진다. 한 번 잡히면 탈출할 수 없으며, 낙하 시 충격으로 큰 피해를 입는 강력한 기술. 낙하지점의 다른 유저들도 타격을 입으므로 보스에게 붙잡히지 않은 유저도 조심해야 한다. 스킬 시전 전 보스는 몸이 빛나면서 슈퍼아머 상태에 돌입하므로 보스와 최대한 거리를 벌리는 것이 좋다.










- 슈퍼 쇼크

맨드란 이터가 오른 손을 치켜들며 공중으로 수직 상승 후 맵 중앙에 낙하하면서 강력한 충격파를 생성한다. 이때 생성된 충격파는 맵 전체에 파도처럼 밀려오는데, 충격파를 점프로 피하거나 타이밍에 맞춰서 회피해야 한다. 보스는 시전 전 몸을 붉게 빛내므로 충격파가 발생되기 전 맵 중앙에서 멀어져서 회피할 여유를 갖는 게 좋다.










- 돌진

보스가 입을 크게 벌리고 전방을 향해 무섭게 돌진한다. ‘드롭 샷!’과 마찬가지로 한 번 잡히면 탈출할 수 없고, 적중당한 유저는 보스에 의해 밀려난다. 발동이 빠르고 이동거리가 길어서 피하기 힘든데, 최대한 보스와 직선거리를 벗어나는 것이 중요하다.







- 뿌리 내리기

제자리에서 땅을 파는 모션을 보인 후 땅 속으로 들어가 주위에 충격파를 연속으로 발생한다. 충격파는 보스를 중심으로 발생되므로 일정 거리를 벌려서 범위에서 벗어나야 한다. 스킬이 유지되는 동안 원거리 공격으로 타격을 입힐 수 있다.








■ 공략 포인트

맨드란 이터는 파리지옥이 떠오르는 식물형 몬스터로 동작이 큰 기술이 많다. 게다가 공격 범위도 넓어서 회피가 쉽지 않으며, 강한 공격력을 지닌 스킬이 많다. 특히, 커다란 입을 이용한 ‘드롭 샷!’과 ‘돌진’은 한 번 잡히면 탈출이 힘들어서 더 위협적인데, 미리 거리 조절해서 피해를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다.



■ 공략 영상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