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웹툰 4번째 스토리, 시작부터 클라이맥스! 위기속에 발동하는 결전기

게임뉴스 | 이문길 기자 | 댓글: 8개 |
게임의 공식 스토리와 별개로 연재중인 클로저스 웹툰 4화가 업데이트 되었다. 지난 3화에서는 신서울에 출현한 차원종을 처치하기 위해 이슬비의 고군분투가 그려졌는데, 게임에서 실제 사용하는 각종 스킬들을 활용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4화에서도 이런 이슬비의 전투 장면이 이어지는데, 위상력을 활용하여 클로저 요원 특유의 전투력을 유감없이 발휘한다. 하지만 마지막 적을 처치하고 숨을 돌리는 순간, 땅에 잠복하고 있던 맨드란 이터에게 붙잡히는 위기에 처하게 되고, 이를 지켜보던 이세하와 서유리가 난입하여 구한다는 줄거리다.

이슬비 유저라면 게임속에서 애용하던 결전기:레일 캐논과 결전기:버스 폭격을 순서대로 감상할 수 있으며, 마지막 위기에서 소환되는 버스 폭격은 그야말로 압권. 실제 버스가 눈 앞에서 소환되면 어떤 느낌인지 이세하와 서유리의 표정을 통해 느낄 수 있다.

또한, 죽도를 가지고 거침없이 공격하는 이세하의 모습과 아직 위상력을 각성하지 못했으나 카리스마 넘치는 서유리의 전투력도 볼거리 중 하나다.

한편, 클로저스 웹툰은 본격적으로 클로저 요원이 되기 전의 이세하, 서유리가 이슬비를 만나서 성장해 나가는 모습을 그리고 있으며, 매주 월요일 업데이트가 이루어지고 있다.


☞ 게임 스토리와는 다른 내용으로 이야기 전개! 클로저스 웹툰 4화 [바로 가기]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