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신규 코스튬 등장?! 트위터에 공개된 새로운 콘셉의 의상 일러스트

게임뉴스 | 노우형 기자 | 댓글: 31개 |
새로운 코스튬에 대한 일러스트가 공개되었다. 해당 일러스트들은 기본 베이지 색에 각각의 캐릭터마다 포인트 색깔을 두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코스튬 관련 일러스트레이터는 타 모바일 카드 게임에서 유명한 레나가 참여했다. 레나는 귀여운 베이비 페이스에 은근히 드러나는 노출로 많은 팬들을 가지고 있는 작가.

이러한 작가의 매력은 의상 일러스트에도 그대로 반영, 이세하의 경우 베이지색 트렌치 코트에 헐렁한듯한 검은색 레글런 셔츠, 딱붙는 검은 스키니진 그리고 웨스턴 부츠 느낌의 베이색 구두로 마무리 했다. 더불어 전용 무기인 건블레이도 업그레이드, 한쪽에는 칼날, 반대쪽에는 총구가 있는 디자인으로 멋진 무기 코스튬이 탄생했다.

서유리는 과감하게 속옷을 노출했다. 베이지색 기모맨투맨 티셔츠의 가슴 부위가 풍성하게 벌어져 파란색 여성 속옷이 드러나 보인 것. 자칫하면 야하게 보일 수 있지만 신발 끈 없는 운동화가 더해져 야하기보다는 자유분방함과 건강미 넘쳐보인다. 또한 파란색 컬러를 바탕으로 귀엽게 디자인된 권총과 함께 날씬하게 빠진 일본도 형태의 무기 코스튬도 의상과 잘 조화를 이루고 있다.

이슬비 역시 속옷을 노출했는데, 핑크색 머리와 함께 핑크색 속옷은 귀여움을 어필하고 있다. 또한 서유리와 같은 신발끈 없는 운동화와 하얀색 스타킹, 부드럽게 이어지는 베이지색의 원피스 그리고 노란색 손잡이의 단검은 깜직한 이슬비의 모습을 보여준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캐릭터 제이는 완벽하게 회춘을 성공, 10대의 모습으로 변했다. 베이지색 헤어와 점퍼 그리고 워커를 기본으로 찢어진 청바지와 헐렁한 티셔츠로 한껏 멋을내고 있다. 또한 다양한 엑세서리와 무기는 디테일하게 표현되어 기대감을 높힌다.

마지막으로 아직 등장하지 않은 미스틸테인은 모두가 알고 있는 남자 아이지만 일러스트에서는 남자아이로 보기에는 조금 힘들다. 이슬비에 뺨칠만큼 깜찍하고 귀여운 모습을 하고 있는데, 풍성한 베이지색 니트 원피스에 짧은 바지, 나비 매듭으로 메어진 구두 그리고 머리에 핑크색 헤어 밴드는 다시 한 번 성별을 의심하게 만들고 있다.


※ 1월 21일(수) 나딕 게임즈 공식 트위터를 통해 인게임 착용 스크린샷이 추가되었습니다.


◆ 컨셉 아트





















◆ 인게임 착용 모습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