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괴력에 기동력을 더하다! 정식 요원 이슬비 영상 공개

게임뉴스 | 이문길 기자 | 댓글: 10개 |
오랜 기간 기다렸던 정식 요원 이슬비의 스킬 영상이 공개되었다. 다른 캐릭터에 비해 다소 늦어진 감이 있으나, 기대한만큼 화려한 스킬로 돌아온 모습을 볼 수 있다.

우선 가장 먼저 눈에 띄는 스킬은 웜홀 생성이다. 이슬비가 전방을 향해 작은 웜홀을 생성하고, 생성 지역으로 재빠르게 순간이동한다. 영상으로 유추하건데 피해를 입히는 것은 물론, 연속 사용도 가능하며, 생성과 이동 지점을 직접 자신이 조절할 수 있는 것으로 보인다.

자세히 보면 웜홀을 일직선으로 생성하는 것뿐만 아니라 공중 생성도 가능, 부족했던 이슬비의 기동력을 메꿔줄 것으로 기대된다.

다음 스킬은 어느 과학이 떠오를법한 레일건 스킬인데, 언뜻 보면 결전기 : 레일 케논과 흡사한 모션이다. 하지만 이슬비답지 않은 매우 빠른 모션을 지닌데다 모든 적을 관통하는 속성이 있어 백어택이 확정으로 뜬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레일건에 이어 등장하는 스킬은 공간 압축 스킬. 스킬명답게 전방에 블랙홀과 비슷한 형상의 구체를 생성하여 일정시간 동안 적을 묶는 모습을 보여준다. 파티 플레이시 몰이 사냥을 하거나 일정시간 적을 묶어둘 때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마지막 대망의 결전기는 스킬명부터가 심상치 않은 위성 낙하 스킬이다. 버스 폭격에서 스케일이 좀더 진보해 이제는 하늘에서 거대한 인공 위성을 떨어뜨린다. 현존하는 모든 스킬중에서 최고라고 할 수 있을만큼 넓은 범위를 자랑하며, 파괴력도 무시무시할 것으로 예상된다.

정식 요원 이슬비의 업데이트는 1월 29일(목) 점검이 종료되는 것과 동시에 이뤄진다. 다만 정식 요원 스킬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다른 캐릭터와 마찬가지로 큐브를 비롯한 다양한 승격 퀘스트를 수행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업데이트를 통해 이슬비의 전체적인 상향도 동시에 이뤄진다. 많은 불만 사항중 하나인 기본 이동속도가 상향되는 것은 물론, 전체적으로 스킬의 대미지가 더욱 상승하도록 변경된다.

한편, 100채널에서는 이슬비의 정식 요원 업데이트와 함께 상향 소식을 접한 서유리 유저들이, 다른 캐릭터와 갈수록 벌어지는 대미지 차이를 한탄하며 서유리도 상향시켜 달라는 시위를 벌이기도 했다.




▲ 긴 인고의 시간을 넘어 드디어 출시되는 정식 슬비



▲ 정식 요원이 되면서 극강의 기동력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 레일건은 빠른 발동속도와 관통이 매력적!



▲ 공간 압축은 몹 몰이와 홀딩에 특화된 것으로 예상된다



▲ 위성 낙하 스킬의 사용 모습, 정말 서울은 괜찮은걸까...



■ 이슬비 정식 요원 스킬 영상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