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제이 첫 등장! 그리고 자신의 꿈을 잃게 된 유리, 클로저스 웹툰 8화

게임뉴스 | 이문길 기자 | 댓글: 19개 |
매주 월요일마다 연재중인 클로저스:출발, 신강고! 8화가 업데이트 되었다. 이번화에서는 검은양 팀의 또다른 멤버인 제이가 등장, 지난화에서 급작스레 클로저로 각성한 서유리가 다시 학교로 돌아와 세하와 슬비와 재회하는 장면을 그리고 있다.

먼저 신강고에서 장면이 전환되면서 검은양의 주요 멤버인 '제이'가 나온다. 온 몸이 성한곳이 없다는 설정답게 츄리닝 차림에 파스를 덕지덕지 바른 모습으로 등장하는데, 정체 모를 인물과 통화를 하고 있는 모습이다.

대화를 통해 미뤄본다면 '선배'라는 인물의 부탁으로 검은양 팀을 맡아 이끌어 달라는 것이 주 내용인데, 제이는 더 이상 유니온을 신용하지 않는다며 거절한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은연중에 선배의 부탁을 받아 고민하는 모습을 보인다.

그리고 다시 한 번 장면이 전환하면서, 학교로 무사히 돌아온 서유리가 다른 주인공들과 만나는 장면으로 이어진다. 서유리는 비록 검도 대회에서 탈락하였으나, 크게 개의치 않는 모습을 내비친다.

그러나 소꿉친구이자 가장 친한 친구인 정미에게 외면 받고, 자신의 활약으로 학교의 위상을 올려준 트로피를 학교 관계자가 말없이 수거하는 모습을 보며 마음속으로 쓰라려 한다. 혼란스러워 하는 모습을 보이던 유리는 세하들과 헤어져, 홀로 집으로 돌아가려는 도중 제이와 부딪히게 되고, 주체할 수 없는 감정이 터져나오며 결국 흐느끼게 된다.

원하지 않게 자신의 꿈을 잃게 되고, 주변 사람들이 그 동안 자신에게 해왔던 기대를 배신한 꼴이 되어, 참을 수 없었던 것. 앞으로 감정을 정리한 유리가 주인공들과 어떻게 엮일지 기대가 된다.

한편, 클로저스 웹툰은 매주 월요일마다 연재중이며, 검은양 팀이 소집되기 전까지의 이야기를 짤막하게 다루고 있다. 주인공들의 과거부터 게임안에서 알 수 없었던 설정까지 다양하게 파악할 수 있어 유저들이 좀 더 게임에 친숙하게 접근하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유리야 울지마! 제이 첫 등장과 유리의 슬픔 클로저스 웹툰 8화 [바로 가기]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