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 강력한 추격형 레이저를 발사하는 포격형 아지다하카! - 헬리포트

게임뉴스 | 이문길 기자 |






■ 헬리포트, 포격형 아지다하카

- 레이저 바주카

양 어깨에 달린 포신에서 전방을 향해 연속적으로 레이저 발사 공격을 한다. 연사속도가 매우 빨라 한 번 맞으면 순식간에 체력이 닳을 수도 있으니, 재빨리 아지다하카의 뒤쪽으로 피하자.







- 돌진공격

몸을 웅크린후 전방을 향해 돌진한다. 돌진에 닿으면 연타성 대미지를 입게된다. 모션이 크고 돌진 전에 아지다하카의 몸 주위로 푸른 반원형 실드가 생기므로 마주보지만 않는다면 피하기 어렵지 않다.

주의할 점으로 돌진 시 뒤에도 미세하게 공격 판정이 있기 때문에 추격하더라도 너무 가까이 붙지 않는 것이 좋다. 또한 일정 확률로 돌진 후 전자기 방출 공격을 콤보로 사용한다.







- 전자기 방출

몸에서 전기를 발생시키며, 잠시 후 주변에 충격파 대미지를 입힌다. 공격전에 아지다하카의 몸 주위로 미리 전기 스파크가 일어나기 때문에 거리만 벌리면 어렵지 않게 피할 수 있다.

하지만 전자기 방출의 피해 범위가 워낙 넓으므로 안전하게 피하기 위해서는 화면에 보이지 않을 정도의 거리를 벌리는 것이 좋다.







- 연발형 레이저 폭격

자신의 포신을 공중으로 향한 뒤, 연속으로 레이저 빔포를 발사한다. 발사된 레이저는 캐릭터에게 자동으로 유도되며, 일정한 간격으로 대미지를 입힌다.

아지다하카가 레이저를 발사한 뒤, 타겟이 된 캐릭터의 발 밑에 붉은색 원 모양으로 착탄 지점이 보이므로, 확인 후 재빨리 자리를 벗어나도록 하자.










- 유도형 레이저 폭격

포격형 아지다하카의 패턴중 가장 위협적인 공격으로 몸에서 붉은 빛이 난 후, 하늘을 향해 레이저빔을 최대 출력으로 발사한다. 발사된 레이저빔은 타겟이 된 캐릭터의 뒤를 쫓아다니면서 피해를 입힌다.

일단 대미지가 매우 강하기 때문에 타겟이 된 캐릭터는 공격행위를 중단하고 회피에 온 신경을 집중하는 것이 좋다. 회피할 때 파티원들의 동선과 겹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 공략 포인트

돈벌이 던전으로 인기가 좋은 헬리포트다. 일단 보스인 포격형 아지다하카는 한 방의 대미지는 강력하지만 패턴이 단순하기 때문에 G타워 옥상의 보스 중 가장 쉽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대부분의 공격이 모션이 크기 때문에 알아차리기 쉽고, 전방이나 캐릭터를 쫓아다니는 유도형 레이저 폭격만 주의하면 크게 피해를 입을일이 없다.

다만 주의할 점으로 보스를 상대하는 동안 배경에 있는 헤카톤 케일의 지원사격이 이어지므로, 움직임에 주의를 요한다.


■ 공략 영상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