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제이 정식 업데이트는 연기, 신규 서클 시스템 추가! 유니온 메달은 개편 예정

게임뉴스 | 이문길 기자 | 댓글: 11개 |
제이 정식 요원 업데이트가 연기되었다. 제이는 1월 8일(목) 첫 선을 보인 신규 클로저로 주먹과 발을 사용하는 근접 스타일 타격감과 연타감을 강점으로 내세운 캐릭터다.

또한, 온갖 약을 먹어가며 위상력도 얼마 남지 않은 은퇴한 요원이지만, 검은양 팀에 복귀. 아이들을 보살펴주는 든든한 어른의 모습을 보여줘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하지만 2월 13일(금) 업데이트 된 신규 캐릭터 미스틸테인과 함께 유일하게 정식 요원이 되지 못한 캐릭터기도 하다.

본래 공식 홈페이지의 클로저스 시즌1 업데이트 일정표에서는 2월 중 신규 지역 및 신규 클로저에 이어 제이의 정식 요원 업데이트가 예고되었으나, 금일 공지를 통해 연기가 된 것.

연기된 사유는 컨텐츠의 재미와 완성도를 높이기 위함이라 밝혔으나, 제이의 정식 요원을 기다린 많은 유저들은 아쉬운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더불어 공지에서는 제이 정식 요원 추가 일정이 연기된 대신 이번주에 새로운 시스템은 서클을 추가하고, 유저들 사이에서 의견이 분분했던 유니온 메달 시스템을 개편할 예정이라 알렸다.

서클 시스템의 경우 오픈 초기부터 존재했던 시스템으로 일종의 '길드' 개념이라 할 수 있다. 다만 개발자 인터뷰를 통해 클로저스 세계관 특성상 길드라는 명칭은 어울리지 않아 서클이라는 명칭을 붙였고, 이후 서클 아지트나 마크, 결투나 서클 단위의 공성전 등 다양한 전용 콘텐츠를 추가할 것이라 밝힌 바 있다.

유니온 메달 시스템은 게임 플레이시 피로도를 소모하거나 레벨업, PvP(차원공방전) 등을 통해 모을 수 있는 재화로 유니온 스토어에서 아이템 구입 시 최대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일종의 마일리지 포인트다.

한편, 일정이 바뀜에 따라 2월 26일(목)에는 서클 시스템 추가 및 유니온 메달 시스템 개편, 제이 정식 요원 업데이트는 2주후인 3월 12일(목)에 이뤄질 예정이다.


▶ 정식 제이는 3월달로 연기, 서클 및 유니온 메달 시스템 개편! 바로가기



▲현재 캐릭터 정보 창의 직급 탭 오른쪽에 위치한 서클



▲제이는 오늘도 피를 토합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