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마지막 남은 멤버의 요리는 무엇? 공식 코믹스 위대한 밥상 하편 공개

게임뉴스 | 이문길 기자 | 댓글: 6개 |
3월 5일(목)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클로저스 공식 코믹스 '위대한 밥상下'편이 공개되었다. 위대한 밥상은 클로저스 공식 시나리오 라이터인 OTSEN이 글을, 선녀강림 및 라온 등 인기작을 연재한 유현이 그림을 맡았다.

위대한 밥상은 검은양 멤버들이 각자 위상력을 사용하여 요리 배틀을 한다는 특이한 설정인데, 지난 상편에서는 이세하가 건블레이드의 열기를 활용한 라면을, 그리고 이슬비는 염동력을 활용하여 신기에 가까운 회 요리를 완성시켰다.

다음으로 들어간 멤버는 서유리, 그러나 서유리는 먹는 것에 너무 정신이 팔린 나머지 요리를 할 시간이 부족해지고, 자신만의 위험한(?) 편법을 사용하다 실격되고 만다.

미스틸테인은 창에 각종 재료를 꿰어 독일식 꼬치 요리를 하고자 하였으나, 천정을 부수는 등 다소 과격한 방법으로 완성시켜 김유정을 곤란하게 만들었다. 마지막 도전자인 제이는 전매특허인 건강 녹즙을 완성 시켰으나, 과도한 부작용을 일으켜 심사위원이던 송은이를 응급실로 보내버린다.

결국 우승자를 가리는 심사위원인 송은이가 실려나가는 바람에 우승자를 뽑지 못하게 되었고, 상금이 없다는 말에 시무룩해진 멤버들의 기운을 복돋아주기 위해 김유정이 한 턱 쏘는 것으로 훈훈하게 마무리 된다.

만화는 전체적으로 위상력으로 요리를 한다는 기발한 아이디어에 유현 작가의 미려한 그림체가 더해져 캐릭터의 매력을 한껏 살렸다. 특히, 이번화에서 능숙한 서유리의 접대와 해맑은 미스틸테인의 모습은 독자로 하여금 절로 미소가 지어지게 만들어 이후 코믹스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위대한 밥상 下편이 공개된 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코믹스의 감상평을 댓글로 남기면 100명에게 넥슨 캐시 1천원을, 그리고 웹툰 마지막 대사를 확인한 뒤,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캐릭터 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은 3월 5일(목)부터 3월 31일(화)까지 약 4주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4월 9일(목)에 발표된다.


▶ 검은양 팀의 위대한 요리를 맛보아라! '위대한 밥상' 하편 보러가기
▶ 위대한 밥상 하편 감상 후, 감상평 및 마지막 대사 맞추기 이벤트에 참여하라!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