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정식 요원 제이 스킬 영상 공개! 묵직한 남자의 한 방을 보여주마

게임뉴스 | 이문길 기자 | 댓글: 12개 |
클로저스의 인기 캐릭터 제이의 정식 요원 승급이 마침내 코앞으로 다가왔다. 이에 앞서 미리 정식 요원 스킬을 확인할 수 있는 소개 영상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었다.

영상은 평소와 같이 익숙한 걸음으로 걸어나오는 제이가 전광석화와 같은 속도를 자랑하는 카이로프랙틱 스킬을 시전하는 것으로 시작하는데, 중간의 느리게 재생하기가 아니면 순간 어떤 모션인지 확인하기 어려울 정도의 빠른 속도를 자랑한다.

전방의 모든 적을 잡은 뒤, 휘감아 메치는 스킬로서 추가 입력을 통해 연속 메치기를 시전하는데, 빠른 몬스터 몰이는 물론 메치는 타격감도 일품이다.




▲ 이 형이 놀이기구 태워 줄까? 강력한 흡입력의 카이로프랙틱



다음으로 소개되는 비타민 콤비네이션은 복싱에 관심있는 유저라면 쉽게 알아볼법한 스킬로서, 제이가 전방을 향해 플리커 잽을 연속으로 시전한다. 음속을 돌파한 지르기로 전방의 적을 모두 공격하는데, 상당한 사정거리를 자랑한다.

세 번째로 소개되는 두통 지압법은 스킬명답게 몬스터에게 강력한 꿀밤을 시전해 강력한 대미지와 함께 기절 상태 이상을 거는 스킬이다. 다만 말이 꿀밤이지 내려치는 곳에 광범위한 폭발이 일어나는데, 다수의 몬스터가 동시에 스턴이 걸리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 원! 투! 쓰리! 포! 리듬을 느끼게 만드는 플리커 잽!



▲ 리얼 핵꿀밤이 무엇인지 알려주마!



대망의 결전기는 '날아오를 것 같은 기분'이라는 독특한 네이밍 센스를 지닌 스킬로서, 전방의 적을 동시에 잡고 하늘로 날아오르는 것과 동시에 거대한 회오리를 생성해 공격하는 스킬이다.

강력한 잡기 판정을 지닌 것으로 추측되는데, 하늘로 솟아 오른 제이가 다시 땅에 떨어질때까지 몬스터를 둘러싼 회오리가 다단히트 판정으로 공격한다.




▲ 유정씨한테 스킬명 대신 지어달라고 해야겠어



다소 부족했던 홀딩 스킬과 원거리 공격 스킬을 새로 장착한 정식 요원 제이의 업데이트는 3월 12일(목) 정기점검이 끝난 직후 이뤄진다. 정식 요원 승급 퀘스트는 다른 캐릭터와 마찬가지로 마천루 유인전을 비롯한 큐브 40회 공략으로 예상된다.

한편, 공지에서는 정식 요원 제이 업데이트 기념으로 아이템 수리 및 강화, 재포장에 드는 비용이 감소하는 이벤트를 3월 26일(목) 업데이트 전까지 실시할 예정이며, 재해 복구 본부에 하루 2회, 피로도 30을 소모하여 입장할 수 있는 신규 던전이 추가될 예정이다.

이외에 일부 코스튬 악세서리 세트에 세트 능력치가 적용되며, 제이의 일반 공격과 일부 스킬이 상향, 그리고 미스틸테인, 이슬비, 서유리의 일부 스킬이 변경되는 캐릭터 밸런스 패치도 동시에 이뤄질 예정이다.


■ 제이 정식 요원 스킬 영상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