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원거리 광역 스턴을 받아라! 신규 레인저 출시와 4월 파워업 이벤트 시작

게임뉴스 | 김강욱 기자 | 댓글: 2개 |
등장이 예상됐던 레인저인 AT-32 시리즈 3종과 로봇 에드워드 시리즈 3종이 4월 1일에 출시됐다. 신규 레인저인 AT-32 시리즈는 우주복을 입은 귀여운 디자인의 레인저로, 긴 사거리와 빠른 공격속도로 주목을 받았으며 특히 최종 진화형인 ★8 AT-32S는 공격력 300% 범위 데미지와 1.5초의 광역 스턴 스킬을 가지고 있는 것이 알려져 많은 유저들의 차기 목표가 되었다.

다른 신규 레인저 로봇 에드워드 시리즈는 ‘스피드광’이라는 에드워드의 컨셉에 맞게 탑승체에 타고 있는 디자인이다. 주먹 모양의 특이하게 생긴 탈것의 외모와 에드워드 특유의 강력한 범위 공격 덕분에 이 역시 떠오르는 강자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8 블랙킹 에드워드는 1억 4천만에 달하는 체력과 공격력의 2,000%에 달하는 막강한 광역 데미지를 입히는 ‘화염발사’ 스킬을 가지고 있어 최근 유저들이 가장 가지고 싶어 했던 레인저인 ★8 골든킹 브라운의 좋은 맞수로 평가받고 있다.






















4월을 맞이해 ‘파워업 레인저 이벤트’도 새롭게 시작되었다. 이벤트는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한 달 간 진행되며, 대상 레인저는 이벤트 기간 동안 공격력 200% 상승 효과를 받는다. 4월 파워업 레인저는 ★8 AT-32S, 블랙킹 에드워드와 ★7 락커 엘리스, ★6 번개 엘린, ★5 해적 헌트이다.

신규 레인저 등장과 새로운 파워업 이벤트에 맞춰 플래티넘 가챠에서 6~7성 등장 확률이 2배 증가하는 가챠 확률업 이벤트와 루비 구매 시 30% 보너스 루비를 지급하는 루비 보너스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 중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