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잘했어' 싸우기로 결심한 세하, 클로저스:출발 신강고 마지막화!

게임뉴스 | 이문길 기자 | 댓글: 3개 |
월요일 저녁마다 찾아오던 클로저스 공식 웹툰 출발! 신강고가 이번 15화를 마지막으로 종료되었다. 지난화에서 이슬비의 지시에 따라 본관 정문으로 남자 아이를 찾으러 간 세하.

하지만 도착하기 전에 급작스레 눈앞에 등장한 차원종을 두고 전투를 시작하지만 아직 밖에 남아 있는 학교 친구들을 보고 싸울지 말지 고민하게 된다.

하지만 마음을 굳히고 맨주먹으로 차원종에 돌격하려는 찰나 거대한 창을 손에 쥔 미스틸테인이 난입하며, 차원종을 일격에 제거한다.

세하는 요원복을 입은 아이를 보고 잠시 혼란스러워하지만, 곧 미스틸테인이 '형'이라고 부르는 것을 듣고 이 아이가 슬비가 말했던 남자아이임을 깨닫게 된다.

곧 미스틸테인에게 자신의 전용 무기인 건 블레이드를 건네 받게 되고, 새삼 자신의 마음을 헤어려준 슬비에 대해 다시 생각하게 된다.

그리고 유리와 슬비가 전투중인 동관으로 돌아오게 되고, '잘했어'라는 슬비의 말에 자신의 인생을 남들이 멋대로 정했던 어린 시절을 떠올리지만 더 이상 이런 이유로 싸우지도 않는다면 반드시 후회하게 될것임을 깨닫고 눈물을 흘린다.

마지막화에 미스틸테인까지 등장하며 검은양 팀의 멤버들이 모두 모습을 드러냈다. 클로저스 공식 웹툰 출발 신강고!는 게임 스토리와는 별개로 또 다른 가능성의 이야기로 그려졌으나, 게임만으로는 몰랐던 검은양 멤버들의 과거에 대해 알 수 있다.


☞ '잘했어' 싸우기로 결심한 세하, 모든 멤버가 모습을 드러낸 클로저스 공식 웹툰 15화 보러가기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