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인벤 유저, 역대 최고점 갱신하며 한국인 최초 1위 달성

게임뉴스 | 문용왕 기자 | 댓글: 31개 |
본고장이라고 할 수 있는 일본에서 러브라이브! 스쿨 아이돌 페스티벌은 국민 게임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인기 게임이다. 가입 유저는 900만 명을 돌파했고, 실제 활성 플레이 유저만 해도 약 100만 명에 달할 정도로 계층에 상관없이 폭넓게 즐기고 있다.

그만큼 서비스도 오래되었다. 2013년 봄에 서비스를 시작한 러브라이브! 스쿨 아이돌 페스티벌 일본 서버는 현재 만 2년이 넘는 동안 인기리에 서비스 중이며 최근에는 전국 대회까지 개최될 정도로 여전히 흥행하고 있다.

게임의 핵심 컨텐츠라고 할 수 있는 게임 내 이벤트는 한 달에 약 2번씩 열리며, 일본 서버에서는 2015년 6월 현재까지 총 50번의 이벤트가 개최되었다.

그 중 지난 5월 말에 개최되었던 '제18회 스코어매치'에는 특별함이 있었다. 바로 일본 서버 최초로 한국인 1위 달성자가 나온 것이다.

거기에 점수는 역대 이벤트 최고점. 2,222,222점이라는 점수를 달성하려면 이벤트 개최 기간인 11일 동안 조금도 쉬지 않고 끊임없이 플레이해야 가능한 점수이다. 수면 시간 및 식사 시간 등도 전부 없다고 가정하였을 때 달성할 수 있는 스코어로, 얼마나 강한 의지를 갖고 이벤트에 임하였는지 알 수 있는 부분이다.



▲ 한국인 최초로 최종 1위를 달성하였다




▲ 프로필에는 응원해준 인벤 유저들에 대한 감사인사가 적혀 있다


[ ▶ 인벤 유저 Ralph의 이벤트 후기 ]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