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넷마블게임즈, 자사 게임 4종과 KBO 제휴 이벤트 실시

게임뉴스 | 강민우 기자 |
자료제공 - 넷마블게임즈




넷마블게임즈는 KBO(한국야구위원회)와 공식 제휴를 맺고 넷마블 인기 모바일게임 4종의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은 이번 제휴 이벤트를 통해 KBO 공식앱을 다운받으면 ‘모두의마블 for Kakao’ 을 비롯해 ‘마구마구 2015 for Kakao’, ‘마구마구2 for Kakao’, ‘레전드나인 for Kakao’ 등 자사의 인기 모바일 게임 4종 중 1종의 게임 아이템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특히 캐주얼 야구 게임으로서 국내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마구마구2015’를 비롯해 3D 캐주얼 야구 게임 ‘마구마구2’, 실사야구게임 ‘레전드나인’ 등 넷마블의 대표 모바일 야구 게임 3종이 제휴 이벤트에 함께 해 눈길을 끈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오는 4일부터 17일까지 구글플레이를 통해 KBO 공식앱을 설치하고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이를 통해 이용자는 모두의마블(다이아 20개), 마구마구2(마구볼 50개), 마구마구2015(마구볼 40개), 레전드나인(마구볼 50개) 중 1종을 선택해 선착순으로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벤트 종료 후 100명을 추첨해 KBO 정규시즌 티켓 200장(1인당 2매)도 지급할 예정이다.

넷마블은 “이번 이벤트는 치열한 순위싸움 및 이승엽 선수의 400 홈런 등으로 점점 열기를 더해가고 있는 국내 최고의 인기스포츠인 프로야구 공식앱과 함께 국내 야구게임의 대명사 ‘마구마구’의 모바일 게임 아이템들을 한 번에 받아갈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대한민국 대표 캐주얼 ‘모두의마블’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