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하! 신선한 고기가 왔군!", 히어로즈 신규 영웅 도살자 집중 조명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댓글: 43개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는 지난 6월 3일 정식 출시된 무료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이하 히어로즈)의 등장 영웅을 상세히 소개하는 ‘영웅 집중 조명’ 코너를 통해 신규 영웅 도살자(The Butcher)를 집중 소개했다.

도살자는 거대한 식칼과 낫으로 상대를 내려치고 무자비하게 돌진해 상대를 기절시키는 근접 암살자 영웅으로 히어로즈에 등장해 적들을 혼돈으로 빠뜨릴 예정이다.

도살자는 히어로즈의 첫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인 ‘영원한 분쟁’에서 선보이는 디아블로(Diablo) 세계관의 영웅으로, 고문과 타인의 고통으로부터 즐거움을 느끼는 가학적인 악마로 디아블로에 등장해 많은 플레이어를 공포에 떨게 하는 강력한 존재감을 과시한 바 있다.

히어로즈에서 도살자는 적 무리에서 특정 영웅을 골라내 1대1 전투를 유도, 끈질기게 상대를 물고 늘어지면서 막대한 피해를 주는 무시무시한 근접 암살자 영웅으로 등장한다. 도살자는 다양한 기술을 활용해 적의 전열을 단번에 붕괴시킬 수 있으며, 스스로 체력을 치유할 수 있는 생존 기술 또한 가지고 있어 팀의 전력에 매우 중요한 한 축을 담당할 전망이다.

도살자의 ‘힘줄 끊기’ 기술은 도끼를 땅에 내리쳐 일반적인 피해를 주고 상대 영웅들의 이동속도를 일정시간 동안 느려지게 만든다. ‘도살자의 낙인’ 기술은 적에게 낙인을 찍어 피해를 입힘과 동시에 자신의 체력을 치유해 준다. 그리고 ‘무자비한 돌진’ 기술은 적에게 돌진해 목표 대상에게 기절과 함께 피해를 주는 기술로, 돌진할 때는 저지불가 상태가 된다.

도살자의 궁극기로는 ‘도살자의 어린 양’과 ‘화로 구이’가 있다. 먼저 도살자의 어린양은 특정 영웅을 말뚝으로 묶어 큰 피해와 함께 4초 동안 말뚝에서 벗어날 수 없게 만들어 추가 피해를 줄 수 있도록 한다. 화로 구이는 3초 이후 도살자 주변 바닥에서 불이 폭발하며 적들에게 큰 피해를 주게 되며, 무자비한 돌진 기술과 연계해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도살자의 고유능력인 ‘신선한 고기’는 주변의 적들을 죽이면 자신의 공격력을 높일 수 있는 신선한 고기를 얻을 수 있는 능력으로 죽지 않고 고기를 계속 얻게 될 경우 매우 강력한 공격력을 가지게 되어 적을 더욱 쉽게 압도할 수 있다.

히어로즈 공식 홈페이지에 올려진 ‘영웅 집중 조명: 도살자’ 편에서는 소개영상과 도살자의 집중조명 영상 등 영웅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다루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해당 블로그 포스팅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블리자드는 ‘영웅 집중 조명’ 시리즈를 통해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신규 영웅을 하나 하나 자세히 소개하는 순서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미 공개된 모든 영웅들은 물론 향후 게임에 들어올 영웅까지 공식 홈페이지 내 영웅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게 정리해 두고 있다. 이외에 히어로즈의 다양한 전장 등 게임 관련 정보와 새로운 소식은 히어로즈 앱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