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자동 루팅 가능! 더도말고 덜도말고 아이템 300개만 줍자

게임뉴스 | 유준수 기자 | 댓글: 14개 |
아이템 300개를 주워서 트로피 목표 '줍고 또 줍고'를 달성하면 '아이템 자동 줍기' 기능을 활성화할 수 있다.

기본적인 루팅 키는 단축키 'Z'다. 하지만 아이템 자동 줍기가 가능한 상태가 되면 별도의 조작이 없어도 캐릭터 주변에 있는 아이템이 자동으로 소지품 창으로 들어오게 된다.

'줍고 또 줍고' 트로피 목표 달성 후 보상을 받으면 소지품 창 하단에 '아이템 줍기 설정' 옵션이 활성화 된다. 여기서 자동으로 루팅하고 싶은 아이템의 종류를 설정할 수 있다. 아이템 종류는 장비, 소비, 건설, 기타, 메소가 존재해 복수 체크가 가능하다. 이외 등급별 설정도 가능해 특정 등급 이상 아이템은 루팅하지 않도록 할 수 있다.

자동 루팅의 경우 내 소유의 아이템만 루팅하게 된다. 예를 들어 몬스터 처치 후 드랍 되는 아이템은 자동 루팅이 되나, 길가에 다른 캐릭터가 버려둔 아이템은 자동 루팅되지 않는다.



▲ 트로피 목표 달성으로 아이템을 자동으로 주울 수 있는 기능 활성화


'줍고 또 줍고' 트로피를 달성하려면 메소를 제외하고 어떤 아이템이든 상관없이 300개를 주우면 된다. 300개를 주워 목표를 달성하면 트로피 메뉴에서 [보상받기] 버튼이 활성화되는데, 이를 클릭해야만 아이템 자동 줍기 기능을 활성화 시킬 수 있다.

자신의 트로피 목표나 달성도를 확인하려면 화면 우측 하단의 트로피 아이콘을 클릭하거나 단축키 'Y'를 누르면 트로피 메뉴가 팝업되며 트로피 메뉴 우측 상단 검색 메뉴에서 목표 명을 입력하면 바로 확인도 가능하다.



▲ 트로피 목표 달성 후 [보상받기] 버튼을 눌러야 기능이 활성화 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