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그랜드체이스M, 구글 스토어 전체 카테고리 인기 순위 1위 기록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댓글: 2개 |
자료제공 - 아이덴티티모바일




아이덴티티모바일은 다빈치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신작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M’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전체 카테고리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했다고 3일 밝혔다.

‘그랜드체이스 M’은 지난 7월 30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신작 모바일 RPG로, 정식 서비스 하루만에 애플 앱스토어 무료 인기게임 순위 1위를 달성한 데 이어, 출시 닷새 째인 8월 3일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전체 카테고리 및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기록했다.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주요 마켓에서 연달아 1위를 달성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전체 게임 유저들에게 영웅 캐릭터 및 아이템, 재화 등을 구매할 수 있는 ‘젬(GEM) 300개’와 3성에서 5성까지 각 등급 별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 상자 3개를 선물한다.

선물은 8월 3일 오후 10시에 ‘그랜드체이스 M’을 이용하고 있는 모든 유저에게 지급되며, 유저들은 게임 내 우편함을 통해 해당 아이템을 확인할 수 있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본부 이훈 PM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출시된 모든 무료 앱 및 쟁쟁한 경쟁작들 사이에서 이뤄낸 성과라 더욱 큰 의미가 있다”라면서, “많은 분들이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고 계신 만큼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아이덴티티모바일 ‘그랜드체이스 M’의 게임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특별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