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기다림은 끝났다! '이카루스', 신규 클래스 레인저 사전 등록 진행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댓글: 4개 |
자료제공 - 와이디온라인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이카루스’의 신규 클래스 ‘레인저’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이카루스'는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이 특징인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로, 지난 2014년 4월 공개서비스를 시작해 '2014 대한민국 게임대상' 최우수상과 그래픽부문 기술 창작상을 수상하며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와이디온라인은 오는 26일(수)까지 사전 등록 이벤트를 통해 업데이트를 기다려온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레인저’ 캐릭터를 사전 생성할 수 있으며, 정식 업데이트 이후 해당 캐릭터를 30레벨부터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캐릭터 생성 시 전설 펠로우, 장비 아이템 풀세트 등의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엘룬 300개, 문화상품권 등 총 1억 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정식 업데이트 이후 ‘레인저’ 캐릭터 사전 생성 참여자 수에 따라 캐릭터 획득 경험치, 아이템 획득률 등이 증가하는 ‘레인저의 힘’ 버프 효과를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자 수 5만 명 돌파 시 2배의 버프 효과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레인저’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 이벤트 포션을 지급하고 추가 선정자 30명에게는 외형변경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금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는 티저 영상을 SNS에 공유하는 유저 전원에게 ‘유리의 선물상자’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엘룬 300개를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티저 영상은 해당 페이지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오랫동안 ‘레인저’ 클래스를 기다려온 유저들을 위해 오는 26일 업데이트 전까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라며, “사전 등록 이벤트를 통해 신규 클래스를 미리 즐기시고 다양한 전투 패턴으로 조작의 재미를 선사할 ‘레인저’ 클래스에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카루스’의 신규 클래스 ‘레인저’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